탈모약 핀페시아 구매후기 입니다.

in #kr6 years ago

오늘은 탈모인들의 희망,
탈모약 핀페시아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핀페시아는 원조 탈모약 "프로페시아"의 카피약입니다.
이왕 먹는거 원조인 프로페시아를 먹으면 좋겠지만,
매일먹어야 하는 탈모약의 특성상 프로페시아의 가격이 부담이 될수 밖에 없습니다.

탈모증세가 있는 저도 프로페시아는 부담되기에,
작년부터 핀페시아를 6개월째 먹고 있습니다.
카피약이지만, 성분차이가 없고 효과는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핀페시아는 국내에서 판매를 안하고 있습니다.
핀페시아는 인도제약회사에서 엄청 저렴하게 생산하고 있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국내제약회사들의 눈치 보느냐 판매가 안되지 않나 싶습니다.

그렇기에 해외직구로 주문을 해야 하는데,
해외직구대행업체들이 비싼가격에 대행해주는 경우가 많아
답답한 마음에 스팀잇에 올리게 되었네요.

핀페시아는 여러군데 온라인 약국에서 취급하는데요.
제가 알아본다는 인도온라인 약국인 "메디네츠"가 가장 저렴한것으로 확인됩니다.

sdsddfd..JPG
홈페이지 주문서 페이지모습니다.
링크는 문제가 될까 올리지 안겠습니다.(메디네츠.컴)


sdsd.JPG
현재 100알 기준으로 24달러 정도 하네요.

배송료가 붙긴 하지만, 대행업체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가 됩니다.
문제는 통관인데, 처방전을 동봉해주기는 하지만, 통관에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관에 걸리면 반송이되고, 메디네츠에서 100%로 환불 해주니 또 재구매 요청하면됩니다.^^
저도 1번 통관에 걸렸었습니다.

제가 결제할때는 비트코인으로 했는데, 요즘은 카카오페이로 한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스티미언 분들에게 비트코인 결제는 어렵지 않아 보이네요

http://onionhouse.tistory.com/272 개인블로그인 이곳에 문의도 있고 후기도 있으니 참고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핀페시아도 약이기 때문에 건강에 문제가 있으시거나, 드시는 약이 있으신경우,
일반 피부과에서 프로페시아를 먹어도 되는지 상담해보시고 괜찮다고 하시는 경우에
핀페시아를 구매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6개월 복용한 저로써는 만족입니다. 3개월 정도 지나면 추가 구매를 해보려고 하네요^^












Sort:  

보팅 이벤트 완료입니다
화이팅~~^^

저번에 참여하셨던 이벤트 저자보상 중 스팀달러를 1/n했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탈모 고통이죠 ㅠㅠ 100기준으로 24달러면 가격 괜찮네요

제 머리에 꿈과 희망이 되는 이런 알짜종보 감사합니다

저도 먹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구요 부담도 없고 효과도 좋은거 같에요. 하루에 한알씩 먹다가 몸이 좀 피곤하고 그러면 안먹기도 하고 그러고 있네요 ^^

탈모는 조기에 때려잡아야 합니다.

앗 탈모약!!ㅋㅋ
관심이 가면 안되는건데 ㅠㅠ

제 친구도 탈모인데 머리도 심었고
그래도 약은 매일 먹어야 한다네요 ㅠㅠ
평생 먹어야 한다는데 힘들겠더라구요

머리가 안 덜빠진다는데, 전혀 힘들지 안습니다. ^^

두타스테리드 계열로 바꿨는데 저는 두타스테리드가 더 좋은것 같아요
싸다니 바꿔볼까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약을 저렴하게 구매하셨군요.
탈모가 스트레스일 수 있는데 약을 통해 치료되시길 기원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