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1 딸아이가 저를 그려줬네요 ㅋ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외출없이 주말을 보내고 있었네요^^
쇼파앉아서 텀블러에 아이스커피를 타마시면서 티비를 보고있는데,
딸이 심심해서인지 쇼파에 앉아있는 저를 그려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알았다고 하고 얌전히 앉았었었는데,
가만히 있으라고 하고, 자기를 쳐다 보라고 하고 여러 요구사항이 많더라구요 ㅋ
그러곤, 턱이 뾰족한게 좋냐고 물어 보기에, "당연히 좋지"라고 말하곤
그림이 완성이 되기를 기다렸답니다. ^^

KakaoTalk_20180702_133915468.jpg

짠~!! ㅋㅋ 뭐 제법 비슷하게 그렸답니다.

만화처럼 그리는 초1학년 아이인데, 실제 모델을 보고 그리려니 맘처럼 안됬는지,
멋쩍게 웃더라구요^^

근데 놀라운게, 마치 제가 그린것처럼 그림 실력이 똑같네요^^
몇번을 봐도 제가 그런거 같답니다. ㅋㅋㅋㅋ


요즘 딸아이가 많이 큰걸 느낄때가 있네요.

지난주 여러가지로 힘들어서 주말에 표정이 좋지 않았나 봅니다.
하루를 마무리하고 잠들려고 누웠는데,
딸아이가 오늘은 아빠옆에서 자겠다고 제옆에 오더라구요.
평일날은 자기침대에서 혼자자고, 주말에는 와이프 옆에서 동생과 함께 자는 날이라
주말만 되기를 기다리는데, 그걸 포기하고 제옆으로 오더군요.

제가 "왜 아빠옆에서 자?" 하고 물어 보니,
"오늘 아빠 표정이 않좋아서 속상한거 같아서 옆에 있어주려고" 하더군요.
자기가 옆에 있으면 아빠가 기분 나아 질줄은 어떻게 알고 아빠를 위로해주네요.^^

아빠를 위로해주는 딸 덕분에 하루하루 힘내면서 살아 가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마냥 아이인줄알았더니 아빠생각도 해주고 이쁘네요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어느새 훌쩍 커버린 느낌이네요.

초등학교 1학년생인데 그림을 상당히 잘그리내요~^^
부럽습니다 우리아이는 언제 커서 그려줄려나 ㅋㅋ

킄.. 정말 잘그렸다고 생각하시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이들 기준으로 보면 당연히 잘그린거에요~ 만약에 저희아들이 이렇게 그려주면 저는 프로필사진으로 해놓을거 같은데요~^^

프로필 사진으로 할생각은 못했네요 ㅋㅋ
변경해야겠습니다. ^^

이래서 딸이 있어야되나봅니다~~!! 초1인데 벌써 아빠기분까지 헤아릴줄 알다니,, 너무 예쁜딸을 두셨어요^^

늘 그러는건 아니구요. 가끔 생각해주네요ㅎㅎ
평소애는 그냥 애랍니다^^ 그래도 기특하긴해요^^

Congratulations @jiuinf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ussia vs Croatia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