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11]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뉴비 찾아다니는 뉴비 찌찌 입니다!!

jisoooh0202.jpg
대문제작해주신 @kiwifi 님께 무한감사인사 드립니다!!

제가 찾는 뉴비분들은 대부분 #kr-join, #introduceyourself 태그를 쓰지 않으시고 활동을 시작하여 소통을 못하고 계신 분들이고 그분들을 kr-join 으로 소통을 시작하게끔 도와드리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혹시라도 이렇게 두 태그를 사용하지 않고 시작한 뉴비분들을 보시면 제보해 주시거나 뉴비분들에게 아래 링크 글 소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dclick/@jisoooh0202/to-9--1538731660864(뉴비에게 꼭 필요한 정보 요약글)

뉴비아이디간단한 소개
@songjin20307에너지마인이라는 블록체인 회사(?)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정말 꾸준히 제 라떼아트보다 더 꾸준히 올려주시고 계시던 송진님이십니다!! 어제 처음으로 본인에 대해 소개하셨는데 kr-join 을 안쓰셨다는...ㅋ 링크 남겨드렸으니 나중에 쓰시겠지요??ㅎㅎㅎ 블록체인회사에서 CM 으로 활동하신답니다!!
@miri.choi미리님은 우선 컨텐츠 제작자라고 하시네요 ㅎㅎ 두개 세개의 웹사이트까지 관리하시면서 스팀잇까지... 대봑....ㅋㅋ 그리고 더 소개드리고 싶은 이유중 하나는 진짜 역대급 자기소개글입니다. 가서 보시면 알겁니다. ㅎㅎㅎ
@ssrasiae지난번 포스팅에 잠깐 그냥 진짜 지나가는 말로 잠깐 언급했던 씨쓰루라는 팀이라고해야하나요?? 개인이 운영하시는 건지 팀으로 운영하시는건지를 몰라서..ㅎㅎ 암튼 유튜브 구독자 8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계신분인데 보통 이런 분들이 스팀잇에 들어와서는 소통 없이 글만 올리시던데 다른 분들과 다르게 소통을 많이 하셔서 꼭!!! 다시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
@oshiro소개를 해드리는게 맞나...ㅋ 가입한지는 저보다 오래되셔서...ㅋㅋㅋ 암튼 아직 명성도가 낮으시니까...ㅎㅎㅎ @krartfund 의 오늘의 금손 작가 등록 글에 있으셔서 방문했다가 뵙게 되었는데 꾸준히 짧은 글과 함께 그림을 올려주시는 것 같아 소개해 드립니다. :)

요즈음 바쁘다는 핑계로 스팀잇도 잘 못하고 뉴비분들 찾아다니는거는 커녕 제코가 석자네요 ㅜㅜ
그래도 소개해드릴분이 한분이라도 생기면 포스팅 할랍니다 :)

아래는 제게 스파임대 연결 의향있다고 말씀해주셔서 연결해드린 임대해주신 분과 임대 받으신 분들 또는 임대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혹시 여유 되시는 분들중에 임대 해주실 의향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achellin 님처럼 몰래 임대해주시면 중복 임대되니까 안되욧~!
받으시는 분께는 이득이지만 더 많은 뉴비분들을 위해...ㅎㅎ

임대인임차인임대시작날짜
@ukk@cyclonemool
@sweetpapa@monarija62010/26/2018
@sweetpapa@shinyletter10/26/2018
@sweetpapa@sazawa10/28/2018
@stylegold@kaenggaeng11/4/2018
@armdown@merrykiki11/8/2018
@kimegggg@dounu4811/12/2018
@jaydih@songjin2030711/15/2018
@jaydih@jaeyun11/17/2018
@designkoi@miri.choi11/17/2018

임대해줄수 있다고 말씀해주신 분들
@sweetpapa, @armdown(500-100), @jaydih(400-200), @designkoi(200-100)

아래는 이전에 소개 드렸던 뉴비분들 중 아직 명성도 50에 미치지 못하셨지만 최소한 1주일에 1포스팅 이상은 하시면서 꾸준히 활동하시는 분들입니다. 명성도 55부터 헌비라고 하지만 50정도면 어느정도 스팀잇에 적응 했을거라는 생각입니다. 혹시 시간 되시는 분들은 방문하셔서 잘 적응 하실 수 있게 도와주세요~ㅎㅎ

@rivga, @carartist, @trueimagine, @typhoon.kim, @wiskid82, @dailyissue, @jeremypark03, @kaenggaeng, @cycloid, @clarejh, @witz-baldr, @goodspring, @lsszz210, @cicada0014, @razzler, @daniel-dongwon, @merrykiki, @momoswims, @isme2n, @jaeyun, @dounu48

아직 제가 소개드리지 못했거나 가입하신지는 조금 됐지만 아직 명성도 50 전이고 혹시 조금이나마 헌비분들께 도움을 받고자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헌비분들께서는 꾸준히 활동하시는 명성도 50 전의 뉴비분들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 :)

혹시 어느정도 적응 한것 같고 제대로 활동 시작하고 싶으신데 RC가 부족하여 활동 하시는데 불편하신 뉴비분들께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스팀파워 임대 해주실 수 있는 분 연결시켜보도록 여기저기 물어보겠습니다!!ㅎㅎ (저는 제 코가 석자라 연결만....ㅋㅋ)

소환술

이 글에 소환 당하고 싶으신 분들 댓글에 알려주세요~~~ :)

@won0s
@bagelj
@songjin20307

뉴비가 정착하지 못하면 스팀잇은 죽는다.

P.S: 조금더 많은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관련 없는 태그도 넣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상 뉴비 찾아댕기고 있는 찌찌였습니다. ㅋㅋ

글 구분선은 아래서 퍼 왔습니다!!!
설명만 핫한 스팀잇용 줄을 나눠봅니다. by @joyvancouver
[나눔] 포스팅을 선물포장 해주는 리본 구분선:) by @imrahelk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jaeyun님하고 @miri.choi님 내가 임대 지원할께 형아

방금 두분께 임대 진행해드렸습니다~

앜ㅋㅋ 형아 미리최님은 디자인코이님께 부탁했었는뎅 ㅎㅎㅎㅎ
미리최님은 지금 스파가 나보다 높네;;; ㅋㅋㅋㅋㅋㅋㅋ
형이랑 디자인코이형이랑 철우김??? 이란 분까지 해주셨든데???
기왕 임대드린거 빼라고 하기도 그렇고 ㅋㅋㅋㅋ 2~3주만 지원 해드리고 빼주세요 형아~~~

제윤님은 달걀형아가 임대해주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달걀 형아한테 해 드렸다고 얘기하면 되고..ㅋ

아직 못드린 분들은 리스트에 일단 올리지 말아야겠당 중복으로 임대가 들어가네..ㅜㅜ

암튼 고마워 형아!!!!!!!! :)

ㅋㅋㅋㅋ 그럼 일단 미리최님껀 뺄께 ^^
중복보단 혜택 못받은 다른 뉴비분께 드려야지.

앞으론 형아의 지시를 기다릴께! 미안 ㅜㅜ

앜ㅋㅋ 지시라니.... 그런 말 쓰지 말아주세요~~~ㅋㅋㅋㅋㅋ
내가 잘못한건데 형아가 왜 미안..ㅜㅜ
너무 고마워 형아!!!ㅎㅎㅎ

ㅋㅋㅋ 지수형 보다 높다니 형 수요일날100임대해줄게 좀만 기다려줘..

나 또 임대 받는거야??ㅋㅋㅋ
나 진짜 복받은 사람 같다 ㅜㅜ
제이디형도 말없이 임대부터 해줬는뎅 ㅋㅋ

곰돌이가 @jaydi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538번 $20.988을 보팅해서 $19.06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이거저거 지인분께 도움을 많이 받으면서 시작했습니다. 처음 시작하고 글이 안 써져서 고생하던생각도 나고;; 전 도움을 청할 지인이 계셔서 다행이었지만 혼자 시작하는 분들은 많이.힘드실것 같습니다 이렇게 도와주시는분들 글을 보니 괜히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그린애플님도 처음 뵙자마자 스팀파워 확인부터 했습니다 혹시 도와드려야 하나 싶어서 ㅎㅎㅎ 근데 역시 수수님께서 이미. ㅎㅎㅎ
진짜 혼자 시작하신 분들은 막막할것 같습니다. ㅜㅜ

그쵸~~ 스티밋 어렵기도 하고;;;; 글 못올릴때는 ㅋㅋㅋ 전 글올릴때마다 수수님 괴롭피면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니 새삼 감사해요^^

항상 좋은일~~~ 고맙습니다.^^

응원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스팀하고 갑니다.

글 중에

보통 이런 분들이
스팀잇에 들어와서는 소통 없이 글만 올리시던데...

그런 분이 몇몇분 계신걸 저도 보았죠
앵간한 스파가 아니면
접근하지 않는 곳이 스팀잇이기에
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리스팀 항상 감사합니다. :)

스팀파워가 좋은 점도 있지만 자본주의 성향을 더 자극하게 되는것 같네요. ㅜㅜ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6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잘봤어용~^^
형 덕분에 팔로워가 늘어가~
시간날때 구경갈께 !!

고마워 미미형아!!!
항상 찾아와줘서 너무 고마워 하고 있는거 알지???ㅋㅋㅋㅋ

도움도 주시고 글도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 몸 둘 바를 모르겠네요!
저도 나중에 꼭 도와드릴 일이 있었으면 합니다 ;)

모두 팔로우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안피곤님!!!
그나저나 안피곤님 바쁘신가보네요 글 수가 눈에 띄게 줄었어요 ㅜㅜ
안피곤님 포스팅 보면서 그나마 공부해야지 자극"만" 받던 중이었는데 글이 없으셔서 자극"도" 못받는 중입니다...ㅜㅜ

요즘 다른일에 바빠서 스팀잇에 사용하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많이 줄었습니다.
지수오님 코딩 자극을 위해서 분발하겠습니다.ㅋㅋ

저도 분발하겠습니다..ㅎㅎㅎㅎ

두분다 분발해주셔야겠습니다
저도 점점 마음이 떠날라캅니다. ㅜㅜ

가긴어딜가 ㅋㅋㅋ
공부하세요 ~

눼눼~~~ 누구덕에 가지는 않을꺼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