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 Steemians' meeting 로이최(@roychoi)님과의 만남 meet up with @roychoi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은 서울 잠실 롯데타워에서 @roychoi님과의 밋업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I met @roychoi today at Lotte Tower in Seoul. 


아침에 들뜬 마음으로 날씨앱을 킨 @jinyfit. 그녀의 아이폰에서는 번개가 우르릉 쾅쾅 치네요. 원래 어제 만나기로 했는데 제가 급한 볼 일이 생겨서 오늘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딱 오늘이 @roychoi님의 생일!! (생일축하드려요 @roychoi님!) 하지만 선물은 @jinyfit이 다 받아갓따고합데다.

This morning, I opened the weather application with excitement. There was lightning in my iPhone. And Today was @roychoi 's birthday. (Happy birthday, @roychoi!) But @roychoi gave all the presents to me. 


집에서 좀 일찍 나오게 된 저는 @roychoi님과의 약속을 기다리면서 카페에서 책을 읽었습니다. 그리고는 10분을 지각하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죄송..죄인모드 @jinyfit)

I came out early at home and read a book at the cafe. and I was late for ten minutes.. (I'm sorry roy..Sinner mode @jinyfit)


드디어 @roychoi님과의 밋업!! P.F Chang 레스토랑에서 @roychoi님과 함께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roychoi님이 스팀잇에 대한 구조도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인생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주시고, 정말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덕분에 앞으로 스팀잇을 더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roychoi님께서 주신 선물세트는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아..제가 드려야하는데..다음번엔 꼭 선물을 준비해가야겠어요.

Finally I met @roychoi !! I ate a delicious dinner with @roychoi. He explained about Steemit and talked about his life. It was a precious time. Thanks to @roychoi, I think I can make it more interesting in Steemit. And the gift set he gave me was very touching. 


번외. 집에 가기 아쉬운 코리안 스티미언즈는 2차를 갔습니다. 시원한 맥주를 한 잔 마시면서 다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정호승 시인의 말처럼, 한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그 사람의 인생을 마주하는 정말 어마어마한 일 같아요. 열정이 넘치시는 @roychoi님, 오늘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스팀잇에서 좋은 활동들을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함께 재밌는 스팀잇을 만들어가요 :)

After dinner, I drank a glass of beer with @roychoi. It was a good time. It seems like it is enormous to meet a person in my life. Thanks to roy, I support him who is full of passion. I wish we all enjoy together in Steemit community. 

.

.

(by. @jinyfit)

Sort:  

로이최 열심히 뛰어다니네요. ㅎ 좋은 밋업되셨을거 같습니다.~~
피에프창은 해외에서도 괜찮은 레스토랑이죠.. 맛있어요 ^^

피에프창은 팜플릿 살짝 보니까 21개국에서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ㄷㄷ.. @toktok님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

welcome @Jinyfit to Steemit!! Glad to see you. I hope you enjoy your time here, its a great community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

우와!!! 아 오늘 롯데타워몰 가려다 안갔는데 아쉽네요..ㅋㅋㅋ 좋은시간 보내신거 같아 보기 좋습니다!!!

@jinuking님! 기회가 된다면 다음번 모임에서 뵙길 바랍니다 :)

오늘은 밋업하는 날인가 봅니다. ㅋㅋㅋ
저도 밋업하고 왔는데...
로이최님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고래삔이랑 나무 팬던트 너무 탐나네요 ㅋㅋㅋ

넵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선물을 많이 주셔서 크리스마스같았어요ㅋㅋ오늘은 로이최님 생일인데..흡..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네요!

넵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피에프창 맛나죠!!^^ 리먹스팀이시네요 좋은분과 좋은 만남 가지셨다니 부럽습니다!! 선물세트 짱이네요 ㅋㅋ

선물세트 감동이었습니다! 역시 먹스타님답게 피에프창을 아시는군요ㅎㅎ

Good post! I'm going to follow you to see more post like this and for support us! Visit My Blog Gold Bangles Designs !

Thanks for your commenting :)

생일날 선물같은밋업! ㅋㄷㅋㄷ 너무피곤해서 자고 지금 포스팅써야겠어요^^ 용기내서 밋업나와 주셔서감사 합니다^^

밋업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

즐거우셨겠어요! 요즘 점점 밋업이 활성화 되고 있는게 느껴지네요.
그 중심에는 로이최 님이 계시구요.ㅎㅎ
선물 세트 받으신거 축하 드립니다~!

아마군님 감사합니다 :) 밋업 재밌었어요! 더 활성화돼서 아마군님도 뵙는 날이 오길 ㅎㅎ

활발한 활동 보기 좋아요~!! 응원합니다!!^^홧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793.25
ETH 3410.80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