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나눔 이벤트] 과메기 드세요^^ 좋아하시는 분들 신청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제가 며칠 전 택배 주문으로 시켜먹은 과메기인데요...

과메기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소개받고 먹어봤는데,
제가 먹어본 과메기 중에서 젤 맛있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혼자만 먹기 아깝네요^^

과메기는 못드시는 분들도 많고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이니깐요

혹시 과메기 좋아하시는분 계시면!! 추첨을 통해서 3분께!

이 글 페이아웃 시점 이후, 원하시는 날짜에 받아보실 수 있게, 맞춰서 주문넣어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 의사를 말씀해주세요!
(기왕이면 과메기 좋아하신 분들만용!!! 이거 못드시는 분들은 한입 드시고 집어 던질수도ㅋㅋ)

추첨 방법

참여 의사를 밝혀 주신 분들중,
페이아웃 되는날(1/11일) 보팅주사위로 세분!!! 추첨하겠습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날짜에 도착하게끔 제가 주문해 드리겠습니다^^
(아! 며칠 보관후 드셔도 상관없습니다! 아이스박스에 드라이아이스 비슷한거 넣어져서 배송됩니다)

상품소개

과메기 & 야채세트 (35,000원 짜리)
라지사이즈(성인 4~6인분)

위에 사진들 처럼, 야채와 미역, 김...등등 초장까지 모두 다 들어있어요! 젓가락도 들어있어요
그냥 아무런 준비없이 드시기만 하면됩니다^^


과메기 안드셔서 신청 못하시는 분들ㅠㅠ
응원의 댓글이라도 달아주시면^^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어머나
과메기 너무 좋네요!
해외만 아니면 저도 신청하고 싶네요 ㅎㅎ

메가니이이임!!! 제가 홍콩갈때 조금 몰래 싸갈게요!!!ㅎㅎ 근데 과메기 밀반출 하다가 세관에 걸리면 감옥가나요?ㅠㅠ

ㅎㅎㅎㅎㅎ
잘 모르겠지만 왕진우님께서 시험 삼아 한번 해주시고 댓글 좀 남겨주세요.

어머나 잘생길 남자 왕진우님 사진 처음 봐요 훈남이시네요 ㅎㅎ 라이언님이 그려주신 전프로필 그림이랑 진짜 비슷하시네요 ㅎㅎ

네ㅋㅋㅋ비슷하죠? 사실 똑같아요ㅋㅋ라이언이 가감없이 그려 째껴버리네요ㅎ

너어~무 비슷해요 ㅎㅎㅎㅎㅎㅎ 안경이 너무 잘 어울리세요~~^^ 참 호감형이시네요~~~^^라이언님 본인 프로필 그림은 라이언님 본인하고 비슷한가요? 왕궁금

앗...호감형 아닌데 과찬의 말씀을...쑥수..ㅋㅋ 라이언은 일단 커요... 모두다 커여..ㅋㅋ생긴건 플필처럼 귀엽게는 생겼죠ㅋㅋㅋ

오 귀여운 라이언님 프로필 그림하고 이미지가 비슷하신가보네요 ㅎㅎ

Loading...

저도 참여합니다!! 과메기~ 쫀득 쫀득 ㅋㅋ

[3] 역시 먹스타님의 탁월한 선택이십니다!!!ㅋㅋㅋ 과메기가 복부지방에도 좋고... 만병 통치약... 저 아는 동생이 과메기 먹고 승진도함.

앗! 이건 응모해야해 ㄷ ㄷ ㄷ 기름 좔좔 흐르는 과메기 도저~~언 ^^

[4] ㅋㅋ 도전감사합니다!!! 기름 좔좔은 또 소주를 부르죠^^ 소주 준비해 놓으세요!!!

오~저 과메기 좋아해요. 신청합니다ㅎㅎ

[5] 역시 욱사마님! 욱사마님 포항이랑 가까우시죠? 당첨되시면 사장님이 좋아하실듯 배송비 조금 든다고ㅋㅋㅋ아닌가? 배송비는 전국 다 같던가...ㅎㅎ 행운을 빕니다! good luck

어종이 뭔가요?

과메기는 꽁치죠!!!ㅋㅋ

1년 전에 포항 놀러갔다가 선물로 받아서 부모님이랑 맛있게 먹었던게 기억나서 좋네요ㅎㅎ 그때도 딱 저런 느낌이었는데
허접하지만 풀보팅과 함께 조용히 참여해봅니다..

[6] 참여감사합니다^^ 그때의 추억을 다시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헉 과메기는 사랑입니다!!!!!!!!! 저도 살며시 참여해봅니당 +.+

[7] 참여감사합니다!!ㅋㅋ 제 주위에는 과메기 싫어하는 사람들이 되게 많아서... 참여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역시 스티밋 하시는분들은 맛을 아시는군요!!!ㅎㅎ^^

카톡방에서 흘러왔습니다. 슬쩍 참여 합니다 ㅎㅎ

[8] 감사합니다 공돌님^^ 슬쩍 말구 막 참여해주셔도 감사하죠ㅎㅎ 자주뵈어용^^

쿠오오오!!!! 과메기 신청합니당!!!^^

[9 ]감사합니다 타타님~^^ 과메기 가즈아아아ㅏㅏ!!

괌애기야~~~~~~~~~~~~~~~~~~지누왕께서 가라신다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681.24
ETH 3016.79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