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새해 나눔 이벤트] 과메기 드세요^^ 좋아하시는 분들 신청주세요^^

in #kr7 years ago

어머나
과메기 너무 좋네요!
해외만 아니면 저도 신청하고 싶네요 ㅎㅎ

Sort:  

메가니이이임!!! 제가 홍콩갈때 조금 몰래 싸갈게요!!!ㅎㅎ 근데 과메기 밀반출 하다가 세관에 걸리면 감옥가나요?ㅠㅠ

ㅎㅎㅎㅎㅎ
잘 모르겠지만 왕진우님께서 시험 삼아 한번 해주시고 댓글 좀 남겨주세요.

어머나 잘생길 남자 왕진우님 사진 처음 봐요 훈남이시네요 ㅎㅎ 라이언님이 그려주신 전프로필 그림이랑 진짜 비슷하시네요 ㅎㅎ

네ㅋㅋㅋ비슷하죠? 사실 똑같아요ㅋㅋ라이언이 가감없이 그려 째껴버리네요ㅎ

너어~무 비슷해요 ㅎㅎㅎㅎㅎㅎ 안경이 너무 잘 어울리세요~~^^ 참 호감형이시네요~~~^^라이언님 본인 프로필 그림은 라이언님 본인하고 비슷한가요? 왕궁금

앗...호감형 아닌데 과찬의 말씀을...쑥수..ㅋㅋ 라이언은 일단 커요... 모두다 커여..ㅋㅋ생긴건 플필처럼 귀엽게는 생겼죠ㅋㅋㅋ

오 귀여운 라이언님 프로필 그림하고 이미지가 비슷하신가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570.01
ETH 3028.13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