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밤의 끝을 잡고 맥주한잔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nny12 입니다.

월요일이 두려워 맥주 한잔 마시며 이밤의 끝을 잡고있네요.

049D572D-DD77-4231-A20B-234F9CCBC2F6.jpeg

내일 아침 피곤함에 쩔어서 일찍좀잘걸..하고 후회를 할게 뻔하지만
자고 싶지가 않아요 ㅠㅠ
내일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월요일이 싫어요 😩
회사가기 싫어요 😥

8년이라는 시간을 한 직장에서 보내면서 일도 사람도,몸도 마음도 지칠대로 지친것같아요.
버티는 것만이 답이 될까요?
모든 직장인들이 똑같은 마음일까요?

하아. 낮잠을 자지 말았어야 했어요...
시름시름 월요병 앓이 중입니다.

Sort:  

크.. 새벽에 혼술.. 행복이죠^^
물론 월요병의 시작을 앞둔 상황에선.. ㅡㅜ
그래도 살아야죠 ㅎㅎㅎ
힘 내시구요^^
오늘 좋은 일들만 가득 하길 바랍니다~

네 소소한 행복이죠 ㅎㅎ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회사 다니면 4년마다? 아니 매번 고비가 오는거 같아요. 전 이직보다 전직 고민을 더 많이 했어요. 한해한해 나이 먹을수록 자꾸 불안하더라구요. 매년 오는거 같아요ㅜ 우리 힘내요!! ㅠㅠ

힘내자구요!! 힘찬 하루 보내세요^^

맥주잔이 정말 뭔가 분위기 있다고 생각되네요.
푹 주무시고 지친 마음 조금이나마 풀려서
월요일 기분 좋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기분좋게 시작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헬요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4월 3주)

헬요일 잘 버텨냈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아이쿠...월요일은 잘 보내셨나요?
직장 생활은 아무리 오래해도 답이 잘 없는 것 같아요
모든 직장인들이(저 포함) 다 같은 마음일꺼에요!
힘내세요💪😊

젤중요한건 낮잠이 문제였네요 ㅎㅎㅎㅎ
생각을 잠시만바꿔보세요 ㅎㅎㅎ 조금나아질꺼에요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88.14
ETH 2766.1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