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하세요.지킬박사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부족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지킬 앤 하이드 컨셉은 제가 이미 잡고 있습니다만, 혹시 욕심나시면 경쟁업체가 되겠군요ㅎㅎㅎㅎ

건방지구나!

싸우지마세요!!

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jikilbagsa,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글쓰는건 어렵지않아요 "왜 저건 저럴까? " 라는 의구심을 가지고 관련자료들을 검색한후 종합해서 포스팅해보세요~앞으로 자주 왕래하면서 좋은 스티미언으로 발전할수있었으면 해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여기서 활동하시는 분들 다 처음에는 어려운 시기가 있었어요. 보팅은 다른 분들의 글 읽고 댓글 달며 소통하시다 보면 자연스레 늘어날 겁니다. 뉴비를 위한 보팅 이벤트들도 있으니 활용하셔도 좋구요. @stylegold, @momoggo 님의 이벤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그럼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ㅎㅎ 반가워요 자주뵈요 ^^

스팀팔로우-설이.png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열심히도 좋지만 즐겁게 활동하시면 좋겠네요^^ 뉴비때 보상이 적더라도 실망하지 마시구요^^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12.75
ETH 2519.4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