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1] 다이어트에 좋은 볶은 귀리가루+아몬드 브리즈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707_183828542.jpg

아, 먹는 거 너무너무 좋아하는 사람인데..
한 해 동안 곱게 찌운 살,
늘 이맘때면 다이어트를 합니다.
여름은 왜 더워서, 많은 부분을 드러내게 만드는지 흑흑.

어쨌건, 먹스팀...아주 제게는 전략적 카테고리가 될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죱.ㅋㅋㅋ
먹스팀의 첫 글이 다이어트 식이라서 너무너무 안타깝고 세상 속상하고 그래요ㅠㅠ

낫또환, 바질씨드 등...
바로 살을 빼주는 건 아니지만,
포만감을 주어 간접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식이 많은데요.

포만감을 내세우는 그런 것들 가운데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곤약이랑 이 귀리가루+아몬드 브리즈 라떼가..
식사량을 조절해서 다이어트하는 저 같은 먹보 타입의 다이어터에게...
제일 먹기에 좋고 맘에 드네요.

곤약이야 뭐 잘 아시니..

아몬드 브리즈는 아몬드로 만든 우유 대용 음료예요.
약간 달달한 오리지널이랑
언솔티드가 있는데..
우유 대신 저칼로리인 아몬드 브리즈 마시는데
단맛까지 없으면 너무 가혹한 듯하여..
저는 오리지널을 마십니다.ㅋㅋ

아 귀리는...
많이들 들어보신 오트밀인데..
얘가 수분을 100밴지 암튼 엄청 머금고 있어서..
물과 함께 먹어주면 포만감 작렬이라는 문구를 보고서..ㅋㅋㅋㅋ

암튼, 아몬드 브리즈 200그람에
볶은 귀리가루+볶은귀리 조금
혹은 요즘엔 그렇게 섞인 것이 1회 분량으로
포로도 잘 나오더라구요..
그거 섞어섞어 쉐킷쉐킷..해주고
미숫가루처럼 마시면 끝!!

시원한 율무차 혹은 미숫가루 중간 맛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중간중간 씹히는 귀리 때문에
식감도
액체류만 먹을 때의 다이어터의 그 허무함과 고독감(응??)을 덜어주는 느낌적인 느낌!!

여기에다가...미지근한 물을 한 시간 이내로 한 500미리 이상 마셔주면..
포만감 작렬입니다.ㅋㅋㅋㅋ

따뜻하게 마셔도 좋다던데.
아직은 시원한 아몬드 브리즈에만 마셔봤어요. :)

암튼, 여름이라 다이어트 많이 하실 텐데...강추합니다.

아아...그리고
다이어트할 때 물 많이 마시기 힘드신 분은,
물 500미리에 탄산수 200미리 정도,
그리고 깔라만시 원액 두 스푼쯤 섞어서 마시면
훨씬 물 마시는 게 수월해요.

운동할 때 공복에 깔라만시 물 마시면 그릏게 좋다고 하던데...
일단 물 마시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 저는
궁리 좀 하다가..
이렇게 마시면 입에 맞아서.ㅎㅎㅎ

KakaoTalk_20180707_190244546.jpg

깔라만시는 지방분해 효과도 있다고 하니..뭔가 보너스 느낌.헤헷.

올 여름엔 다 같이 날씬하게 수영복 입어요. ㅋㅋ
오늘도 배고픔을 달래며 스스로에게 말해봅니다.
"예쁜 몸매까진 바라지도 않아. 인간의 몸으로 물 속에 들어가자."

Sort:  

다이어트에 좋다는건 익히 들어 알고있는데 실천이 영 어렵다는..ㅎㅎ

다른 친구가 찍어준 최근의 사진 보고서..뜨악해서.ㅋㅋㅋ절박하네요~~ 최고의 다이어트 명약은 절박함인듯요.^^:;

쿨럭.. 다이어트 하실라믄 .... 아마 스팀잇을 안보셔야 할걸요...?ㅋㅋㅋ

약간 희한한 성향이라, 다이어트할 때 먹방 많이 보면 대리만족 느껴지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더 열심스팀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첫 댓글 감사합니다~: )

ㅋㅋㅋ 열심히 하세욤 ㅋㅋㅋ 저는 놑북 이라서 본계정 들어가기 귀찮아서...ㅋㅋㅋㅋ 쿨럭;;;ㅋㅋㅋ
대리만족이 되시다니 대단하시다

Congratulations @jik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Quarter Finals - Day 1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081.52
ETH 3398.8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