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비평) 큐바오(Qbao) 투자시 고려해야할 점 - 코인 분석 의뢰 시리즈 1편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왜 그 사람들을 대변합니까? 제 글 어디가 제 생각이 아니라는거죠? 그냥 자신의 생각대로 그런것같다를 객관적인 것처럼 써놓고 우기는게 비평인가요? 굳이 왜 여기에 댓글을 달았냐 하시면 북한에 대한 비평을 예로 든게 너무 어이없어서 여기다 썼고. 제말의 핵심은 글 속에서 큐바오를 써보지 않은 티가 나는데 그런게 무슨 상관이냐는 식의 발언으로 무마하려는게 구차해보였기 때문입니다. 그이상의 내용은 제가 대변할래야 뭔 소린지도 모르는 부분도 많네요.

Sort:  

제가 어제 플레이코인 개발자와 언쟁하다 흥분했나 봅니다. 피드백을 공정하게 못받아드렸네요.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35
ETH 3436.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