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번개 밋업-2018년 1월 11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예정

in #kr7 years ago (edited)

전주 신시가지 청담이상.PNG

@abudullar 님, @bbana 님, @jungs 님, @onepine 님, @lsj01090 님, @hongyeol 님 그리고 저까지 7명이 급 번개 하기로 했습니다.

내일 같이 밋업하며 마음 편하게 일상 나누실 분은 스팀챗 남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536-6, 청담이상(전주 신시가지 청담이상)
시간 : 2018년 1월 11일 목요일 오후 18시 30분

급 번개라서 급하게 올렸습니다ㅎㅎㅎㅎㅎㅎ
마음 편하게 오셔서 같이 이야기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100팔로워 이벤트]에 당첨되셨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event/@badasori/3ctcau-100
즐거운 금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바다소리님 감사합니다~!!

우와 보팅해주셔서 감사글올리려고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우선 보팅 감사드립니다! 전주에사신다니 인연이닿는다면
어디선가볼수있겠죠?!? ㅎㅎㅎㅎ 오늘 밋업잘하시고 후기도 보러올게요!! 좋은하루보내세요!

네네 다음 밋업에 기회 되시면 참석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와! 제가 사랑하는 도시 전주에도 이렇게 많은 스티미언님들이 살고 계신다니~ 좋은 만남 하고 오세요! ^0^

전주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만남하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전주밋업 가까우면 참여하고 싶지만 너무 멀어 아쉽네요 ㅠ

후기로 만나뵙겠습니다~~:D

평일에 전주까지는 무리가 있네요ㅠㅠ
참여하고 싶지만....다음기회로 하겠습니다ㅠ

다음 기회에 자리 빛내주세요~~:D

제 제2의 고향 전주!!
후기 꼭 보고 싶습니다ㅎㅎ

후기 올리겠습니다~~!!ㅎㅎㅎ

오..청담이상 맛있는데..... (젯밥에 관심이)

오..한 번도 안 가봤는데 기대됩니다~!!ㅋㅋㅋㅋ

헉..하필 고향에 내려왔을 때라니..😂 너무 아쉽네요.

아..ㅠㅠㅠ그러셨군요ㅠㅠㅠㅠ
다음 밋업 때 기회되시면 오세요~~:D

전주 맛집이 너무많아요. 참여하고 싶지만 너무 머나먼곳이네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가 벌써 6일이 지나갑니다.
덕분에 버티고 열심히 하고 있네요.
7일이 끝나고 7건에 대하여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벌써 6일이 지나가고 내일이면 7일이네요~!!ㅎㅎㅎ
마지막까지 응원하겠습니다~ㅎㅎㅎㅎ

아주 좋군요!! 저도 참여하고 싶은데 시간이 될지 모르겠네요..ㅠㅜ

전주 분이신가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