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팔로워 기념 이벤트 결과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이벤트 결과 내용 올립니다.
추첨은 @gyeryak님의 툴을 사용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gyeryak께 감사드립니다.

1, 스타벅스 커피 10잔

@jhyun6913.park
@dreamyacorn
@heejae
@coffeenut
@cine
@autorent
@sjchoi
@hjk96
@watermelon13
@jsj1215

이상 열 분은 제게 스팀챗으로 카카오톡 아이디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제가 댓글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 풀보팅

@hawoon
@gosainkund
@jacobyu
@backdm
@jungdubu

이상 다섯 분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계속 해오던 댓글&무료보팅 활동은 지속될 예정이니 다같이 스팀잇 활동 화이팅입니다!


@badasori

Sort:  

당첨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챗 보내놓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근데 지금 스팀챗 접속되나요? 전 접속이 계속 안되네요..

지금은 되네요!!ㅎㅎㅎ 챗드렸어요~

아이고 아쉽습니다...ㅜㅜ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은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서 또 이벤트 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헐..감사합니다.^^;
자주 찾아올게요.!!

@gosainkund 님의 새해 운이 좋으신듯 합니다!
네, 댓글&무료보팅 활동은 자주 진행되고 있으니 자주 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헉!! 제가 당첨이 ^^
스팀챗 보내놓겠습니다~

네 확인했습니다. 커피는 잘 받으셨죠? 자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당첨 정말 감사합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야 그냥 툴 돌린거 밖에 없답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평소에도 댓글&무료 보팅 활동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당첨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커피 기프티콘 발송을 일부했는데, 나중에 인원확인 좀 해야겠네요!

우앗 당첨됬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순전히 @hawoon 님의 운이 좋으신겁니다^^ 제가 한거는 별거 없습니다!

우와 정말 커피당첨이! 감사합니다!!
스팀챗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

커피 키프티콘이 발송이 안됩니다. 이미지로 캡쳐해서 보내야 할까봐요.
대충 이벤트 마무리되는대로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 감사인사 보내는 도중에 스팀챗이 연결이 끊긴 것 같네요.
다시 접속이 안되는... 좋은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589.28
ETH 3109.28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