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대구 맛집 리뷰 - 칭따오 양꼬치
단골 양꼬치 가게가 쉬는 날이라 시켜본 칭따오 양꼬치
근데 여기도 맛있더라고요ㅎㅎㅎ
지삼선이랑 계란토마토탕을 주문했는데
특히 계란 토마토탕이 아주 괜찮았어요ㅎㅎ
약간 술 취했을 때 주문해서 그랬는지ㅋㅋㅋ
해장되는 느낌^^
다른 것도 다음에 주문해봐야겠어요
추천합니다
단골 양꼬치 가게가 쉬는 날이라 시켜본 칭따오 양꼬치
근데 여기도 맛있더라고요ㅎㅎㅎ
지삼선이랑 계란토마토탕을 주문했는데
특히 계란 토마토탕이 아주 괜찮았어요ㅎㅎ
약간 술 취했을 때 주문해서 그랬는지ㅋㅋㅋ
해장되는 느낌^^
다른 것도 다음에 주문해봐야겠어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