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cessUnmoderated tagAll postsExplore CommunitiesTrending CommunitiesSteemitCryptoAcademyNewcomers' Communityআমার বাংলা ব্লগKorea • 한국 • KR • KOSteem AllianceTron Fan ClubSTEEM CN/中文AVLE 일상Steem For LifestyleBeauty of CreativityComunidad LatinaSteem POD Team#krsucessTrendingHotNewPayoutsMutedjejudomin (83)in #kr • 17 hours ago[2026.06.26] 대구 맛집 리뷰 - 레오차우타코 먹고 싶었는데 근처에 타코집이 없어서 아쉬웠거든요ㅠ 오늘 친구랑 급 만났는데 괜찮은 타코집을 발견했어요! 고추 튀김?에 부드러운 돼지 고기가 들어 있는 처음 먹어보는 타코였습니다 너무…jejudomin (83)in #kr • 2 days ago[2026.06.25] 대구 맛집 리뷰 - 쿠마 식당남편이랑 점심을 같이 먹었어요~ 근처에 새로 생긴 돈까스 가게 같은데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튀김 옷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치즈 돈까스 주문했는데 치즈도 부드럽고 넘…jejudomin (83)in #kr • 3 days ago[2026.06.24] 대구 맛집 리뷰 - 칭따오 양꼬치단골 양꼬치 가게가 쉬는 날이라 시켜본 칭따오 양꼬치 근데 여기도 맛있더라고요ㅎㅎㅎ 지삼선이랑 계란토마토탕을 주문했는데 특히 계란 토마토탕이 아주 괜찮았어요ㅎㅎ 약간 술 취했을 때 주문해서…jejudomin (83)in #kr • 4 days ago[2026.06.23] 맛집 리뷰 - 롯데리아오랜만에 롯데리아 시켰네요ㅎㅎㅎ 아이가 새우버거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역시 ^^ 양념 감자 튀김과 치즈 스틱까지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추천해요!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19 hours ago샤로수길요즘 핫하다는 샤로수길입니다..친구 덕분으로 여기를 다와보네요.서울대 마크땜에 샤로수길이라는 호칭이 생겼데요..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을 생각해서 가격도 저렴하다고 합니다.. Posted using SteemXjejudomin (83)in #kr • 5 days ago[2026.06.22]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참교육요즘 핫한 드라마져ㅋㅋ 저도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속 시원한 느낌!! 실제로도 교권국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요ㅠ 말도 안되는 민원은 받아주지도 말고요!…jejudomin (83)in #kr • 6 days ago[2026.06.21] 대구 가볼 만한 곳 - 아틀란티즈 키즈 카페처음 가보는 키즈 카페인데 엄청 크고 다양한 시설들이 많더라고요^^ 노래방도 있고ㅋㅋ 플스에 닌텐도까지~ 오랜만에 아이들이랑 펌프도 하고ㅋㅋㅋ 재밌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미니 특공대를…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3 days ago환급대박이네요..교통비 환급을 엄청 받았어요..환급해준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생각했던거보다 많이 나와 기분이가 엄청 좋으네요..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5 days ago목련세상에나 우리 아파트 목련은 이제 피네요..전지 작업을 해서 올해는 목련을 못보나 했는데 처음에는 잘못 본줄 알았죠.조그마한 꽃봉우리가 하얗게 피어나네요..여름에 목련이라니 신기합니다..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4 days ago떡볶이한국인의 소울푸드 중 하나인 떡볶이..가래떡과 어묵 양배추 파를 넣고 칼칼하게 만들어 먹으면 진짜 맛나다요..점심 한끼는 훌륭하지요..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6 days ago브런치점심은 가볍게 브런치로 해보았어요..밥이 먹기 싫을땐 신선한 야채와 빵으로 먹는것도 괜찮아요..밖에서 사먹는거보다 훨씬 맛나다요..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7 days ago구름유럽 하늘의 뭉게구름이 너무 예쁩니다..작년 이맘때 엄마랑 동생이랑 여행 다녀온곳입니다..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우리나라랑 다른곳이라 너무 아름다웠어요.. 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