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cessUnmoderated tagAll postsExplore CommunitiesTrending CommunitiesSteemitCryptoAcademyNewcomers' Communityআমার বাংলা ব্লগSteem AllianceKorea • 한국 • KR • KOAVLE 일상STEEM CN/中文Tron Fan ClubBeauty of CreativityComunidad LatinaSteem POD TeamSteem For Lifestyle#krsucessTrendingHotNewPayoutsMutedjejudomin (83)in #kr • yesterday[2026.06.21] 대구 가볼 만한 곳 - 아틀란티즈 키즈 카페처음 가보는 키즈 카페인데 엄청 크고 다양한 시설들이 많더라고요^^ 노래방도 있고ㅋㅋ 플스에 닌텐도까지~ 오랜만에 아이들이랑 펌프도 하고ㅋㅋㅋ 재밌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미니 특공대를…jejudomin (83)in #kr • 3 days ago[2026.06.19] 오늘 저녁 메뉴 - 오므라이스애들이 요즘 밥을 잘 안 먹어서 고민하다가 만들어본 오므라이스~ 오랜만에 만들었어요ㅎㅎ 남편도 잘 먹네요^^ 고기 채소, 계란까지 영양 만점인 듯 합니다 매일 뭐 먹나 고민하는데 그러다 보니…jejudomin (83)in #kr • 4 days ago[2026.06.18] 책 추천 - 한 말씀만 하소서박완서 작가님의 책을 모두 읽어보기로 했어요ㅎㅎ 그 중 추천 받은 이 책은 박완서 작가님이 아들을 잃고 쓴 일기 모음집입니다. 정말 미치고 싶어도 미치지 못해 죽고 싶지만 죽지 못해 목숨만…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7 minutes ago목련세상에나 우리 아파트 목련은 이제 피네요..전지 작업을 해서 올해는 목련을 못보나 했는데 처음에는 잘못 본줄 알았죠.조그마한 꽃봉우리가 하얗게 피어나네요..여름에 목련이라니 신기합니다..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yesterday브런치점심은 가볍게 브런치로 해보았어요..밥이 먹기 싫을땐 신선한 야채와 빵으로 먹는것도 괜찮아요..밖에서 사먹는거보다 훨씬 맛나다요.. Posted using SteemXjejudomin (83)in #kr • 5 days ago[2026.06.17] 내돈 내산 리뷰 - 삼성 감사 페스티벌요즘 삼성에서 감사 페스티벌을 합니다ㅎㅎ 20퍼센트나 온누리 상품권으로 돌려준대요!! 저희도 가전 12년정도 사용했는데.. 큰 탈 없이 쓰긴 하지만 용량이 넘 적어서ㅠㅠ 쓰면서도 바꿀까 말까 고민만…jejudomin (83)in #kr • 6 days ago[2026.06.16] 대구 맛집 리뷰 - 사워 도우 하우스남편이랑 오랜만에 데이트를 했습니당ㅋㅋ 브런치가 먹고 싶어서 검색해 갔는데 엄청 맛집인가봐요ㅎㅎ 저희 뒤로 웨이팅이 생기더라고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맛집 인정ㅋ…jejudomin (83)in #kr • 7 days ago[2026.06.15] 대구 맛집 리뷰 - 해담 해물 아구찜해담 여기 참 맛집입니다ㅎㅎ 이번에는 순살로 아구찜 추가해서 주문해봤는데요 진짜 양도 많고 너무 맛있었어요ㅠ 밑반찬도 다 맛있었구요 막걸리에다 참교육 보면서 먹으면 너무 행복ㅋㅋ 추천합니다^^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2 days ago구름유럽 하늘의 뭉게구름이 너무 예쁩니다..작년 이맘때 엄마랑 동생이랑 여행 다녀온곳입니다..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우리나라랑 다른곳이라 너무 아름다웠어요..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4 days ago은행나무아파트 은행나무 길인데 올 해는 아름다운 은행나무 길을 볼수 없겠어요..전지작업을 해서 나무가 별로 이쁘지가 않아요..몇년은 기달려야 예전 느낌으로 볼수 있을껏 같습니다..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3 days ago월드컵멕시코와 한 판 대결에 빠질수없는 치킨과 맥주..실수로 아쉽게 졌지만 어쩔수없지요..그래도 열심히 잘 싸웠어요..남은 경기 잘 풀어 32강 가자요.. Posted using SteemXokalok (75)PowerUp Contest S10, S-11 Winnerin Tron Fan Club • 6 days agoBinance may lose permission to operate in EuropeBinance is a global exchange. Currently, this exchange is facing a regulatory problem in the European market, and…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5 days ago춘권구수한 된장찌개에 고소한 차돌박이 듬뿍 넣어 보글보글 끓여낸 저녁 🍲 소란했던 오늘 하루의 피로를 사르르 녹여주는 가장 정성스러운 위로예요.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6 days ago꽃밭아파트 단지안에 예쁜 꽃밭을 만들어 놓았네요..요 예쁜 꽃들을 보면서 산책을 하니 마음도 눈도 너무 즐거워요..걷는 시간이 한결 가볍습니다.행복한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