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cessUnmoderated tagAll postsExplore CommunitiesTrending CommunitiesSteemitCryptoAcademyNewcomers' Communityআমার বাংলা ব্লগKorea • 한국 • KR • KOSteem AllianceTron Fan ClubSTEEM CN/中文AVLE 일상Beauty of CreativitySteem For LifestyleSteem POD TeamComunidad Latina#krsucessTrendingHotNewPayoutsMutedjejudomin (83)in #kr • 5 hours ago[2026.06.28] 대구 맛집 리뷰 - 나폴리 언덕아이들이 스파게티가 먹고 싶다고 그래서 방문한 나폴리 언덕^^ 피자도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어요. 특히 매운 해물 토마토 파스타가 얼큰하고 좋아서 해장하러 자주 온답니다ㅋㅋ 목살 스테이크도 같이…jejudomin (83)in #kr • yesterday[2026.06.27] 대구 맛집 리뷰 - 씨네마 맥주씨네마 맥주, 대구에 워낙 유명한 체인점이죠~ 전에도 씨네마 맥주는 항상 살얼음 맥주,음식도 다 맛있었어요^^ 근데 요번에 간 씨네마 맥주는 조금 아쉬웠습니다ㅠㅠㅠㅠ 사장님이 바쁘신지.. 사실 바쁠…jejudomin (83)in #kr • 2 days ago[2026.06.26] 대구 맛집 리뷰 - 레오차우타코 먹고 싶었는데 근처에 타코집이 없어서 아쉬웠거든요ㅠ 오늘 친구랑 급 만났는데 괜찮은 타코집을 발견했어요! 고추 튀김?에 부드러운 돼지 고기가 들어 있는 처음 먹어보는 타코였습니다 너무…jejudomin (83)in #kr • 3 days ago[2026.06.25] 대구 맛집 리뷰 - 쿠마 식당남편이랑 점심을 같이 먹었어요~ 근처에 새로 생긴 돈까스 가게 같은데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튀김 옷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치즈 돈까스 주문했는데 치즈도 부드럽고 넘…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6 hours ago지는 태양하루 일과를 마치고 서울로 올라가는 도중 지는 태양이 이렇게 눈부실쭐이야 너무 아름답습니다..해가 지면 노을도 너무 예쁠껏 같네요... Posted using SteemXjejudomin (83)in #kr • 4 days ago[2026.06.24] 대구 맛집 리뷰 - 칭따오 양꼬치단골 양꼬치 가게가 쉬는 날이라 시켜본 칭따오 양꼬치 근데 여기도 맛있더라고요ㅎㅎㅎ 지삼선이랑 계란토마토탕을 주문했는데 특히 계란 토마토탕이 아주 괜찮았어요ㅎㅎ 약간 술 취했을 때 주문해서…jejudomin (83)in #kr • 5 days ago[2026.06.23] 맛집 리뷰 - 롯데리아오랜만에 롯데리아 시켰네요ㅎㅎㅎ 아이가 새우버거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역시 ^^ 양념 감자 튀김과 치즈 스틱까지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추천해요!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2 days ago샤로수길요즘 핫하다는 샤로수길입니다..친구 덕분으로 여기를 다와보네요.서울대 마크땜에 샤로수길이라는 호칭이 생겼데요..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을 생각해서 가격도 저렴하다고 합니다.. Posted using SteemXjejudomin (83)in #kr • 6 days ago[2026.06.22]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참교육요즘 핫한 드라마져ㅋㅋ 저도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속 시원한 느낌!! 실제로도 교권국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요ㅠ 말도 안되는 민원은 받아주지도 말고요!…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4 days ago환급대박이네요..교통비 환급을 엄청 받았어요..환급해준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생각했던거보다 많이 나와 기분이가 엄청 좋으네요..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6 days ago목련세상에나 우리 아파트 목련은 이제 피네요..전지 작업을 해서 올해는 목련을 못보나 했는데 처음에는 잘못 본줄 알았죠.조그마한 꽃봉우리가 하얗게 피어나네요..여름에 목련이라니 신기합니다..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5 days ago떡볶이한국인의 소울푸드 중 하나인 떡볶이..가래떡과 어묵 양배추 파를 넣고 칼칼하게 만들어 먹으면 진짜 맛나다요..점심 한끼는 훌륭하지요.. 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