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4] 날씨 좋네요^^jejudomin (83)in #kr • last year 오늘 날씨가 좋아서 창문을 열어 놨는데 어린이집에서 아이들 산책 시키는지 밖에서 꺄르르 꺄르르 웃는 소리가 너무 듣기 좋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집니다~ #krsu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