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견지명?] 스팀의 상승! 2일만의 캡쳐 사진 비교

in #kr7 years ago

먼저 제가 2일전에 올렸던 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Market을 이용한 Steem 구입 그리고 이상한 매물대형성...
(https://steemit.com/kr/@jaytop/market-steem) > Ctrl + 마우스 좌클릭 하시면 새창으로 열립니다^^

제가 2일전에 스팀파워업을 위해서 스팀을 구매할때는

약 1.12SBD도 안되는 돈으로 1STEEM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상황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보시는 것과 같이 1.447 SBD가 있어야 1STEEM 구입이 가능하네요.

단 2일만에 상승률이... 잠시만요 계산기좀 두들기겠습니다 ㅎㅎ

와우!! 약 29% 상승이네요. 30%라고 할수 있을 정도네요 ㅎㅎ

사실 제가 미래를 갔다와서 이럴걸 알고 있었던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스팀의 상승을 원하셔서?? ㅎㅎ
그만큼 스팀의 미래가 밝기 때문에 이런 결과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저는 8월에 이렇게 급상승한게.... 좋지 많은 않네요ㅠ 슬슬 월급에서 남는 돈을 투자하려 했는데...너무 빠르게 상승해버려서 속상하네요ㅠ

하지만 아직도 늦지 않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STEEM은 더더욱 상승하고 발전할 거니깐요^^

저 개인적인 투자 시점으로는 이번주의 흐름을 보고서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팔로우, 업보트, 댓글은 스팀잇 활력입니다.
follow me!

Sort:  

good post ur have today, so good luck for u.

Thank you for coming.

네 그런듯 하네요.. 꾸준히 올라 줘야 좋을 듯 하지만 스팀 특성상
오르락 내리락을 반복 하는 듯 합니다. 폴로 거래 중지도 한 몫 하겠지요..

네 오르락 내리락 하되 큰 경향은 우상향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네 맞습니다. ㅎㅎ

반격의 시작일까요! 알트 코인들이 전체적으로 녹색불로 바뀌고 있는데요..
추가 총알이 없는 저는 앞으로 부디 쭉~쭉 올라 주기를 바랄뿐입니다.ㅎㅎ

추가 총알 언능 챙기시길요 ㅎㅎ 전 총알 장전 준비 해야겠습니다 ㅎㅎ(미약하지만요...ㅎ)

스팀이제발쭉쭉계속올라주면좋겠네요ㅠㅠ

힘나는 뉴스네요. 힘차게 오르길 기대합니다. 아쟈~!!

어제 저녁까지만 해도 1.1x 이었습니다.
막 오르는거 보고 거금 매수 했습니다. 50스팀 ^^;;;;;;;;;;;;

Congratulations @jayto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타이밍을 놓쳐 약간 아쉬운 1인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2.68
ETH 2638.7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