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news] 해를 채굴하러 갑니다.

in #kr4 years ago

안녕하세요, @jayplayco입니다.

아주 간략하게 남깁니다. DeFi 시장에 참여하기 위해서 내일부터 해를 채굴하러 갑니다.

image.png

트론 생태계에서 2천만개가 안되는 채굴량으로 내일부터 채굴되는 태양채굴. 방법도 정확한 채굴 시작 시기도 알려져있지 않지만 우선은 트론을 트론링크로 보내놓고 대기를 탑니다.

대기를 타는 도중에 @glory7님이 소개해주신 JFI를 채굴하면서 스캠인듯 아닌듯한 토큰 채굴을 하면서 내일을 기다립니다.

9월은 다이나믹하게 시작하는군요.

image.png


하기 링크는 인플루엔서 프로그램에 의한 추천인 가입 코드및 홍보 링크입니다. 제품 가입/구매시 저자에게 일정 수수료가 지급되는 레퍼럴링크입니다.

Sort:  

해채 가즈아~~!! ㅋㅋ 발음이 좀 그렇죠?

ㅋㅋㅋ.. 발음이.. 발음.. ㅎㅎㅎ

깔끔한 글이군요! ㅋㅋㅋㅋ

썬박장 개장이 기대됩니다.

썬박장 박터질겁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48.82
ETH 2646.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