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코타키나발루 파란 하늘

in #kr6 years ago

a11.jpg

새파란 하늘과

a10.jpg

마음껏 들이 마실 수 있는 맑은 공기와

a12.jpg

온 몸으로 느끼는 태양의 뜨거움이 그리워질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Kota Kinabalu. Malaysia
Photographed by Jaybirds

Sort:  

Wow.. Thats very cool.. There's always a story with nature...

Thank you very much
I'm touched your comment^^

하늘이 파랗고 아름답네요
좋은 오후 되세요. 포토코리아 화이팅

아름다운 자연을 누리고 즐길 수 있는 삶이 최고인 것 같아요.
지키미님도 얼른 건강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우어~~~ 속까지 시원해지는 풍경입니다.
남태평양의 해변을 가보고 싶게 하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당장! 달려가고싶습니다. ㅎㅎㅎ ㅠㅠ

사진 정말 크게 보고 싶네요..
휴가 가고 싶네요 .....................

스티밋 단점인거 같아요.
사진이 손바닥 만한거요..
열심히 일하는데 휴가는 머네요 ㅠ

보라카이가 당분간 휴양지 폐쇄한다고 해서, 코타키나발루도 인기가 좋아질것 같습니다. 가보겠다고 생각만했는데, 사진을 보니 더욱 가고싶어지네요.

호팅투어 신청하셔서 배 타고 나가면 작고 깨끗하고 예쁜 섬들이 나와요.
저도 또 가고싶습니다.

잘 찍으셨네요 ㅎㅎㅎ 아름답네요.

여행지에서 아름다운 날씨를 만나는 것도 복이죠. ^^

저 커플 사진을 보니~ 엄청 부럽군요
힐링되는 사진 잘 봤습니디

감사합니다. 서양애들은 훌떡훌떡 잘 벗어요. ㅎㅎ
저도 더운 나라가서 한기 좀 떨쳐버리고 싶어요.

여기가 그렇게 맑은 하늘이 보기 어렵다고들 하던데
제 지인들은 갔다하면 비가 오더라고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보고갑니다 :D

바다거북님 감사합니다. ^^
열대지방이 우기때는 비가 왕창 오니..
운 좋게 좋은 날씨에 여행 가는 것도 복이예요.

풍경 진짜 좋네요... 실제로 보면 얼마나 좋을까요ㅠ

감사합니다. ^^
요즘 같이 미세먼저 잔뜩 낀 흐린 날이면
저런 곳이 더 자주 떠올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40.42
ETH 2359.2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