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w, Everybody. from korea! Steemit Crush' Contest!/모두들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스팀잇 크러쉬 콘테스트를 참가합니다./みんなこんにちは。韓国でsteemit crush on contestを参加します。

in #kr7 years ago (edited)

bandicam 2018-01-14 17-53-02-511.jpg


♥KR ♥ EN ♥ JP ♥
Excuse me. I was not good at English and I only used Hangul.
すみません。日本語ができなく、ハングルのみを使用しました。
Excuse me. Please read the sentence using the translator. Even if translation is strange, you understand
すみません。翻訳機を利用して、文を読んでください。翻訳が変でも、あなたは理解しています。
♥KR ♥ EN ♥ JP ♥










제가 steemit을 시작한지 7일째 되는 날 입니다. 생소하고 모든 것이 한글보다 영어로 되어있는 steemit은 제게 너무 어려웠습니다. 중간에 포기하고 싶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며칠이나 했다고 이런 생각을 하다니 하지만 글을 읽다보니 한국분도 많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처음 만난 한국분이 바로 @venti 님 입니다. 그는 내게 이렇게 말합니다. "중도에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조금더 열심히 활동하시면 팔로우 하러 오겠습니다." 이 말이 제가 포기할 수 없는 말이 되었습니다. 전 스스로 남들과 비교 당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venti님에게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제 자신이 끈기 있는 사람이라고, 꼭 저를 팔로우하게 만들겠다고! 그렇게 @venti님에게서 시작된 명분으로 steemit을 7일째하고 있습니다.








@venti님은 새로 가입하거나 또는 원활한 활동을 위해 newbie를 위한 이벤트와 활동도 많이 해주시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글을써도 보상을 받기 힘들었던 시절도, 팔로우가 적어서 홍보하기 힘들었던 newbie들도 즐겁게 소통하며
자신만의 블로그를 포스팅하면서 더욱 성장하고 있습니다. venti라는 태그를 만들어 newbie들과 자신을 홍보하는 방법을 생각하신 창의적인 내용으로 소외되는 사람들 없이 꾸준한 활동을 하게 해주신 그는 @venti 입니다. >>>>>@>>V>>>E>>>N>>>T>>>I>>♥>>



☞ ♬~V. E. N. T. I 그는 누구인가?


steemit의 newbie를 위해서 열심히 upvote 받는 방법과 조언을하는 그의 동영상



✈✈✈과거@jangkeum✈✈✈


✈✈✈현재@jangkeum✈✈✈



나의 과거와 현재 입니다. 저는 과거에 25의 명성으로 열심히 활동하려고 많은 글을 올리고 제 소개를 3시간에 걸처영어로 작성도 해보고 남들과 다른 무엇인가를 포스팅하기 위해 밤과 낮을 가리지 않고 15시간 이상의 포스팅 구상과 포스팅을 짜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전문성이 적었던 저는 어떻게 해야할지 전혀 몰랐습니다. 보팅 받는 방법 팔로우 늘리는 방법, 어떻게하면 글을 예쁘게 쓸 수 있을지, 제 시간을 아낌없이 steemit에 투자하고 생각하고 조사하여 드디어 조금은 터득했습니다. 당신이 이 글을 보고 있을때 느끼지 않으셨나요? 글이 굉장히 보기 편하다는 것을, 전 노력합니다. 노력형 인간입니다. 그래서 지금도 전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 명성은 39입니다. 곧 40이 될 것이에요. 그래서 이렇게 steemians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그 정점에 @venti님이 제일 먼저 있었다는 것을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_


☞ ♬~ H.A.P.P.Y.W.O.R.K.I.N.G.M.O.M 그녀에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venti 님 또 한 감사하지만 또 다른 그분께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27년간 생일을 혼자 보내왔었고 축하를 받아본적도 없었습니다. 그렇게 혼자 걷는 인생을 steemians 님들게 축하받고 싶어 글을 올렸고
그 글을 발견하여 제가 축하를 해주시고 축복을 해주신 많은분들 그 중에서 @happyworkingmom 님 입니다. 태어나서 받아본적 없는 외롭고 쓸쓸한 제 생일을 축하해주신 고마우신 분입니다. 지금은 venti님을 위한 글이지만 아직 감사의 포스팅을 하지 않았고 그 감사의 포스팅은 추후에 할 예정입니다. 그래도 제 인생에서 고마운 사람들은 꼭 제가 인사를 드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이벤트였으나 저는 그녀의 이벤트를 발견하지 못하였고 happyworkingmom님 스스로 제 생일을 축하해주시며 제가 행복을 잠시나마 주셨기에 다시한번 감사하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녀는 @happyworkingmom 입니다.



앞으로의 @jangkeum 는?

앞으로도 여러분에게 꾸준히 포스팅하여 더 큰 명성의 @jangkeum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든일이 있으면 말해주세요.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힘이 될 요소는 없으나, 난 당신을 적극 지지하겠습니다. 더욱 강한 kr 파워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그리고 steemians 여러분 사랑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steemit을 만들며 좋은 글을 올려주세요^^


앞으로의 @venti 는?

점점 증가하는 한국인의 숫자, 평판을 올리는 것이 힘들지만 newbie를 지원하는 @venti 그가 있기에
kr 테그의 활성도와 소통, 그리고 가족으로서 미래, 그 앞이 점점 더 궁금해져만가는 steemit의 이야기가 될 것 입니다. 그 외 @morning@julianpark님 이 적극 지원해 주십니다. @morning 님과 @julianpark 님을 저는 잘 모릅니다.
추 후에 알게 된다면 좋은분들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할 것 이라고 약속합니다.


앞으로의 @ramengirl 는?

안녕하세요. 전 플랑크톤 뉴비 @jangkeum 입니다. 저는 라멘걸님을 모릅니다. 글을 읽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상금이 탐나서 이벤트에 참가하는 욕심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 가장 큰것은 제 자신을 홍보하기 위한 포스팅 홍보 입니다. 전 뉴비로서 제 자신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럴 기회가 없었습니다. @ramengirl 님의 이벤트를 참가하여 그 홍보기회를 얻는다는 것으로 전 ramengirl 님에게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ramengirl 님의 앞을 생각해 본다면 여러 나라의 국어를 사용하여 많은 이들과 소통하고 그들에게 좀 더 나은 커뮤니티를 제공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벤트에 참가하게 되어 행복하고 이벤트를 열어주신 ramengirl 님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steemians 여러분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jangkeum 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사랑을 먹고 성장하여 고래가 되어 보겠습니다. steemit 를 사랑합니다. Thank you also steemians.


이 글을 작성하는데 무려 8시간이 걸렸습니다. 많은 피로가 몰려오네요. 포스팅은 잘 보셨나요?
제 정성을 봐서라도 이 글에 힘을 주세요! 당신의 Up vote, follow, resteem 은 제게 힘이 됩니다.!!
이 글을 많은 분들이 봤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IMG_20180112_1.jpg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텀블님이군요!!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 여러개 읽어봤어요 ㅎㅎ 좋은일 하고 있으시던데요.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뉴비땐 힘들었어요. 저는 그나마 보상이 높은 축에 속했기 때문에 그래도 난 나아!라고 할 수 있었지요. 그땐 스팀도 스달도 1$가 안 되었기 때문에 시간당 최저시급도 안되는 글을 쓰고 있었답니다.

https://steemit.com/kr/@happyworkingmom/3dnsrv

사실 아이 셋 키우는 워킹맘에게 하루 2~3시간을 스티밋에 투자한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었어요. 그럼에도 딱 6개월만이라도 버텨보자고 생각했답니다. 그리고 여기까지 왔구요. 장금님도 딱 1년만 버텨보자라고 생각하시고 한번 열심히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응원할께요~^^

요즘 말로 존버!!입니다.
맘님의 힘든 시절이 있었고 그걸을 꿋꿋하게 버티고 지금까지의 맘님이 있기에 모든게 가능한거라 생각해요. 글을 읽으며 저 또 한 되새겨보내요...ㅎㅎㅎ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보고싶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쭉 잘부탁드려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 support you. I appreciate it.

안녕하세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보고 의욕이 불타네요. 같이 화이팅해봐요!

@badasori님도 하루마무리 잘하시고 홧팅하세요~!ㅎㅎ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아니에요 ㅎㅎ 저희 뉴비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짱짱맨님의 꿈 kr시티를 적극 지지합니다. 힘내세요! 꼭 꿈 이루실거라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