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ellow, Everybody. from korea! Steemit Crush' Contest!/모두들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스팀잇 크러쉬 콘테스트를 참가합니다./みんなこんにちは。韓国でsteemit crush on contestを参加します。

in #kr7 years ago

저도 뉴비땐 힘들었어요. 저는 그나마 보상이 높은 축에 속했기 때문에 그래도 난 나아!라고 할 수 있었지요. 그땐 스팀도 스달도 1$가 안 되었기 때문에 시간당 최저시급도 안되는 글을 쓰고 있었답니다.

https://steemit.com/kr/@happyworkingmom/3dnsrv

사실 아이 셋 키우는 워킹맘에게 하루 2~3시간을 스티밋에 투자한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었어요. 그럼에도 딱 6개월만이라도 버텨보자고 생각했답니다. 그리고 여기까지 왔구요. 장금님도 딱 1년만 버텨보자라고 생각하시고 한번 열심히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응원할께요~^^

Sort:  

요즘 말로 존버!!입니다.
맘님의 힘든 시절이 있었고 그걸을 꿋꿋하게 버티고 지금까지의 맘님이 있기에 모든게 가능한거라 생각해요. 글을 읽으며 저 또 한 되새겨보내요...ㅎㅎㅎ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보고싶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쭉 잘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