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뉴스] 이제 곧 스달은 폐기되고 스팀의 보상이 강화되어 스팀이 상승할 수도 있다.?

in #kr6 years ago (edited)

DQmS8xKqNZXh1rQCXjyFTzhd9mZZmtEYnEfePJK269g8B4B_1680x8400.jpeg

미국 SEC에 따르면 코인등의 가상화폐가 현물의 가치를 보장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팀달러는 1달러의 가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만 이는 SEC규제를 위반됩니다. 따라서 스팀재단에서는 모든 스팀달러를 소각하고 대신에 1달러의 가치에 해당되는 스팀을 제공하는 하드포크를 계획중이며 이르면 4월중 이루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오늘 스팀달러가 크게 하락한 이유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스팀달러는 1달러 이상에서 살 이유가 없습니다.

현재 스팀&스팀달러 하드포크 투표 델리겟(스팀을 많이 보유하여 영향권을 행사할 수 있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중입니다. 결과 브리핑 내일중 하겠습니다. 현재 모든 스팀달러 하나당 1달러의 가치를 가지는 스팀으로 자동으로 바꿔주는 하드포크가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는 SEC 규제를 준수하기 위한 스팀재단의 결정입니다.

라는 시그널의 알림이 왔네요. 받은 분들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
시그널의 정보는 정확한 날이 거의 없지만 대충은 맞아떨어질 날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대로라면 조만간 스달의 가격하락과 폐기가 진행되고 스팀의 보상체계 강화와 스팀가격이 상승하는 요인이 발생할지도 모르겠군요.
그렇다면 이렇게 스달의 가격이 높을때 스팀과 바꿔서 소유하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스파업하기 좋은 시기는 약 2주이내나 3주이내일지도 모르겠네요. 스팀의 가격이 오를 수도 있고
반대로 잠시 하향할 수도 있기 때문에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전...스달을 스팀으로 바꿔야...겟습니다. 샤샤샥

잠깐의 긴급속보 마침.

Sort: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모르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전 스달 모두다 스팀으로 바꿧네요.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가상화폐가 현물의 가치를 보장하는 것을 금지는 왜 하는 걸까요.

미국 sec규정이라서 전 잘 모르겠네요...
암호화폐도 금지하는마당에 ....이런것쯤은...

헐 일단 스팀으로 바꿔놓기는했는데...
좋은소식인지는 모르겠네요

저도 좋은 소식은 아닌 것 같지만 스팀으로 전부 바꿧네요. ㅋㅋ

좋은 글 감사합니다. 스달 모으고 있었는데 이제 그럴필요가 없어졌네요

지금 스달을 모두 판매하시고 그돈으로 스팀을 싸게 사시면 공짜로 스팀얻는 셈이죠.! 나중에 스팀가격이 역전현상나면 공짜로 얻은 스팀 개이득!

좋은글 감사합니다 ^^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내요 ㅎㅎㅎ

앞으로라면 아마 스팀가격이 많이 오를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사실이라면 너무 무섭고도 놀라운 소식이네요.
그래서 어제 오늘 거래량이 유난히 많은 건지..

그런듯해요.스달을 모두 스팀으로 바꿔두시면 그래도 손해없이 공짜 스팀얻고 가격오르면 플러스나니까 좋죠.!

이거 쉬쉬하던 내용 아닌가요
최근 스달상승과 관련있을 수도 있죠
상폐 전에 떡상...
진짜 스팀을 나눠준다면 사실 스팀 가격상승요인은 아니죠
역대급 하락요인이 될것 같습니다
그냥 스팀달러가 1달러를 보장한다는 문구만 없애면 될텐데 궂이 폐기할까요?
스달보다는 테더가 훨씬 문제될텐데
sec에서 테더 건드려서 테더악재터질 가능성도 있겠어요

스팀상승이야기는 옛말부터 있었기에 언제든 상승할 것이라 예측중인데 이일로 상승은 안하는가보군여??떡상해봤자 물리기만할테니 아마도 스팀으로 바꿔서 투자하는게 좋지 않을가요?근데 이게 왜 쉬쉬하던 내용이에요?

sec규제는 새로생긴게 아니라 원래있던거죠
재단쪽에서는 스달 없애니 마니 하면서 하드포크 준비하고있는데
막상 커뮤니티에는 전혀 그런사실을 모르고 있었죠
관련글이 올라온적도 없고요

그리고 스달 펌핑 후 떡락 하니까 이제와서 이런 찌라시가 돈다는게
뭐...
지들 스달 물량 고점에 털고나서 FUD 뿌리는거죠
스팀 개발은 죽어라 안하면서 이런 하드포크를 순식간에 해결한다?
말도안된다고 봅니다

그렇군여. 그럼 하이님 팩트는 스팀형제가 역대급 하락할 것이다? 인가여?

역대급 하락은 이미 하지 않았나요 ㅎㅎ;;
일단 제 생각에는 스달이 많다면 어느정도스팀으로 바꿔놓는게 안전할 것 같긴한데...
전 가격 예측은 안하고 대응을 하는 편이라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일단 지금 가격은 1500원 저항이 심해서 무섭지 않아요.

저도 바꿔서 이득취할 대응만해뒀는데 좀 떨어지면 스파업에도 좋고 아직은 할만하네요. ㅋㅋ

무슨 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어찌되도 하락하게된다면 스피업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지도 모르겠군요.!투자자분들에게는 죄송한 말씀이겠지만요!

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모르고있었으면 큰일날뻔!!

아직은 그 시기가 오지 않아서 스달로 충분히 이득보시고 스팀으로 바꾸시던지 아니면 지금부터라도 스팀으로 모두 바꾸셔도 좋을듯해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250.72
ETH 3377.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