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용자의 양심없는 재시작 2차신고

in #kr7 years ago

전 몇주 전 악용자 @syjk96(본계정)과 @coin104(부계정)을 신고한적이 있습니다.
오늘도 전 그 악용자 인성이 너무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또 한번 방문하였는데 이게 또 왠일.?

Screenshot_2018-02-24-03-33-24.png

활동을 다시하네?그래서 또 화나고 심지어 이름은 fancam으로 바꿔서 유튜버인 것 처럼 활동을 시작하더군요 마찬가지로 부계정도 똑같았습니다.

Screenshot_2018-02-24-03-32-45.png

어떻게든 보팅받아서 아이디 살리려고 수익을 추구하려고 이곳에서 벌었던 돈이 조금 짭짤했나봅니다. 이 역겨운 악용자

심지어 다시 똑같은 방식으로 셀프보팅도 시작하고 한국사용자들에게 들키지 않으려고 태그 또한 외국 태그만 이용하더군요?

Screenshot_2018-02-24-03-33-34.png

게다가 올라오는 동영상은 전부다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아이돌들의 댄스영상만 가저오고 있습니다. 진짜 이 악용자는 정신상태가 법적으로 신고먹어서 피해를 받아봐야 할 듯 보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Screenshot_2018-02-24-03-35-51.png

누군가를 또 이유없이 다운보팅하고 다니더군요.
열받아 죽겠네요. 이런 악용자가 다시와서 활동한다는게 그리고 이 것을 모르는 사람들은 보팅도하고 댓글까지 남기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사용자 @syjk96@coin104 의 팔로워이신분은 팔로워를 끊으시길 바랍니다.

내가 경고하는데 내가 어디가서 뒤지지 않는 이상

넌 끝까지 신고 들어간다. 악용자야 .^^

여러분 다시 악용자를 응징합시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장금님께 제대로 걸렸군요!!!
으으 진짜 악질이에요ㅠㅠ 어떻게 해야 없어질 지..😡

악용자들이 도용건으로 피해를 받아봐야 정신차릴듯해요 ...👿 여기서 번것보다 내는 벌금이 커봐야 아 내가 죄를지고 살았구나 싶져!

장금님 스팀잇폴리스...! 찾아내느라 고생하셨어요
멋져멋져

ㅋㅋㅋㅋㅋㅋ징크님 애정애정합니다.

저런일들도 있군요.
목적이 뭘까요? 궁금하네요.ㅠ

이런일들 제가 가입하고 48일동안 3번~4번정도 있었습니다. 많이 일어나는 일이에요.

ㄷㄷㄷㄷ 진짜 이해 안가는 사람이네요 ...

저런 사람들 때문에 스팀잇 가치가 하락하는건데 화납니다!

목적이 무얼까요?..이해할수가 없어서요ㅋㅋㅋ

아무래도 거래소에 보내는거보니 돈이 목적일듯해여. 인성을보니 어린이가 아닐까 생각해보네요

정의를 위해 앞으로도 뛰어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저말고도 다른분들에 비해서 전 별거 아닌걸요.
응원감사해요 :)

쟤 예전에 저 다운보팅 먹인 애였는데.. 아직도 활동하나보군요 :(

다운받고 파워다운까지해서 떠날 것 처럼 하다가 중지시키고 다시와서 활동하더군여 그래서 다시 응징해야죠!

왜그러시는거죠..ㅠㅠ악용자를 응징해주세욤!!
장금님 응원합니다!! ㅎㅎㅎ홧팅!!

제가 지금 혼자 다운보팅중인데 전 스팀파워가 약해서 힘드네요 ㅠ.ㅠㅋ

응원안할 수가 없군요! 이게 진짜피곤한 일인데..수고 많으셔요

응원해주시니 감사해요. 저혼자 다운보팅하기가 힘드네요 ㅠ.ㅠㅋ 제가 파워가 약해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