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ail_Self nail] Flower 꽃네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ngey 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 ㅎㅎ
길을 걸으면 햇빛도 쨍쨍하고 꽃들도 피고! 진짜 여름이 오나봐요.
이만큼 더우면 앞으로는 얼마나 더울지..벌써 걱정입니다ㅠㅠ

오늘 저의 네일은 Flower🌼 네일 입니다
손톱에 꽃을 그려봤는데요.

rmfla.jpg
[Flower🌼 네일]

네일 붓을 들고 있는데...
갑자기 '꽃을 그려볼까?' 싶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려봤습니다 ㅎㅎ
엄청 얇은 네일 붓으로 직접 그렸어요:)

검은색을 바탕에다 꽃들을 그렸는데요!
꽃은 파란색과 보라색을 조금 섞어서 그렸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경계를 선명하게 해주는 것을 좋아해서 흰색으로 테두리를 넣었어요.

이제 여름도 다가오는데 조금 밝은 색으로 하면 좋았겠지만
제가 어두운 계열의 색을 좋아하다보니 또 이렇게 어두운 색으로....하하
다음에는 조금 더 밝은? 네일을 가지고 와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아, 혹시
글을 쓸 때 Transaction broadcast error라고 뜨는데..
혹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아시는 분 있나요?ㅠㅠ

Sort: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와~ 직접 그리셨다니 역쉬 솜씨가~^^
저는 이맘때는 핑크랑 민트 계열 많이 했었는데, 어두운 색도 색다른 느낌이 있어서 좋네요

밝은 색 해야지....하면서도 손이 어두운 색으로 가서 문젭니다 ㅠㅠ ㅋㅋ

저걸 직접그리시다니!! 오른손에도 그리신건가용? 대단해요ㅎㅎ

오른손도 열심히...!ㅋㅋ

오호 ~ 드뎌 새로운 아트 포스팅을 올리셨군요
꽃을 직접 그리신건가요~?
예뻐요~~~
역시 네이 "아트"입니다~~~^^

직접그렸어요 ㅎㅎ

저걸 직접하셨다구요? ㅎㅎ
스팀잇에 금손 한분 늘었군요.. ^^
워낙 금손이 많은 곳이긴 합니다 여기 스팀잇이.
스팀잇이 가끔 속도가 느리거나 에러가 날때가 있는데요. 조금 지나면 괜찮아져요 ㅎ
자주 뵐께요~

조금 기다려봐야겠어요 ㅠㅠ ㅎㅎ

아직 안되는 건가요? 브라우저 껐다 켜고 다시 로긴 해 보셨나요?

음...이제 글쓰는건 되는데요. 에러 뜰때마다 계속 다시 시도를했는데, 제 첫 게시글이 이번에 올리려던 글로 바뀌어버렸어요;;ㅎㅎ 그거 말고는 이제 글쓰는데는 괜찮아요!

jangey씨^^ 정말 훔치고 싶은 솜씨를 가지셨군요!
정말 금손이셔요^^

hayun님의 술이야기도 너무 재밌게보고있어요!

너무 예뻐요!!! 가끔 네일 받으러 다니는데 종종 참고해야겠어요>< 소통하며 지내요!

에러뜨는건 아마 제목에 _ 때문에 그럴 확률이 있어요. 다음에 글 올리실때 _ 빼고 해보셔요!!! 이유는 설명 할 수 없지만 제가 해보니 그래요... 그래서 저는 처음 올릴때 _없이 올렸다가 나중에 제목을 수정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이유가 아닐수도 있어요... 미흡한 답변 죄송해요ㅠ

24.jpg

ㅎㅎ감사합니다!소통하며지내요!

Congratulations @jange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648.42
ETH 3813.42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