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94] 보팅파워 참 안 채워지네요.....

in #kr7 years ago

Isaaclab_Front_1.png


안녕하세요. 아이작입니다.

스팀달러의 가격이 10배 이상이 되어 기쁜 나머지(?) 보팅을 남발하다보니.... 보팅파워를 대략 50%까지 소진하는 바람에 어제부터 보팅을 거의 못하고 있습니다. (제 글 포함)

%에 비례하여 언제쯤이면 찬다는 것을 대략적으로 알고 있으나 계산하는 것보다 스팀잇에 접속했을 때, 보팅파워가 가득 차 있는 것을 기대하여 따로 계산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보팅파워가 차오르는 속도는 실제로 체감할 때 훨씬 느린 것 같습니다. 하루동안 푹 자고 일어나면, 가득 차 있을 줄 알았던 보팅파워가 아직 80% 초반대에 머물고 있네요. 날짜로 따지면 하루 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체감상으로는 일주일 같은 느낌..

보팅파워로 본인에게 주어진 한정된 자원을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고민하도록 설계되었다고 생각하지만, 살짝 불편한 감이 있네요.

오늘 하루 열심히 일만 한다면, 퇴근 후에는 가득 차 있겠죠?! ㅎㅎ


Isaaclab_Rear.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공감합니다. 보팅파워 유지하는게 참 어려워요

헐..
보팅파워에 대한 이야기를 처음 듣습니다
아직 이해도가 부족해서
보팅 남발을 하고 들어가 보니...
15% ㅠㅠ
그래서 이게 어떤 역할을 하는지 유심히 보고있었습니다 ^^*

ㅎㅎ 그 심정 이해하죠. 저도 지금 휴양을 하여 보팅파워를 회복중입니다.
기쁨은 나눠야죠!^^

보팅파워가 차는 속도는 달팽이의 움직임과 비슷한듯 합니다. 안움직이는 것 같지만 잠시 한눈을 팔면 멀리 이동해 있죠 ㅎㅎ 내일이면 모두 차있을거에요. ㅋ

첨뵙겠습니다. 보팅파워라.. 검색을 좀 해봐야겠어요

ㅎㅎ 저도 지난주 기분좋아서 남발좀 했더니 50%이하로 떨어져서 주말에 푸~욱 쉬었답니다! ㅎㅎ

앗 isaaclab님 글에서 늘 보던 말인데 오늘따라 마지막 말이 와닿습니다ㅠㅠ오늘도 화이팅!

전 스파가 다른 분들에 비하면 많지 않은편이라서
보팅파워에 대해 크게 신경쓰지 않았었지만...

소소하지만 숫자가 찍히는 것이 하늘과 땅 차이만큼이나
크다는 걸실감해서 인지
보팅파워에 신경을 지금부터라도 쓰려고 합니다.
덕분에 저도 보팅을 못하고 있네요 ㅜㅜ

댓글은 달면서 왜 보팅은 못해주니 하는 심정입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483.25
ETH 2601.6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