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235] 업비트(Upbit) 코인 입출금 관련 소식

in #kr6 years ago

Isaaclab_Front_1.png


안녕하세요. 아이작입니다.

업비트(Upbit)를 자주 사용하는 유저로서 업비트는 정말 사용자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이 사용하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너무 인기가 많았던 탓에 한 때, 원화상장에 따른 펌핑도 있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다들 원화상장만 기다렸던 걸로.....

하지만 이런 저런 규제로 인해 잠시 조용한 시기를 보내고 있었는데, 조금 전 입출금 지원 암호화폐를 25개나 추가 (=총 59개 지원)한다는 공지가 올라왔네요.

해당되는 코인명이 모두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다들 기대를 해볼만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고팍스를 염두에 두고, 좀 더 발 빠르게 움직이려는 모습이 아닌가 생각도 하지만, 업비트(Upbit)를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선의의 경쟁을 하여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리함을 줬으면 하네요.


Isaaclab_Rear.jpg

Sort:  

후후.. 업빗이 똥줄(?)이 타나 봅니다...

그런가봅니다 크크...

아무튼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저는 가진 게 별로 없어서 ㅎㅎ 해당되는 코인 홀더분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하네요~

반갑습니다 포스팅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트 하고갑니다~~
시간 나시면 맞팔 부탁 드려요^^

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소식을 빨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오.. 경쟁 할수록 사용자는 좋죠~^^

사용자 가즈아~~ ㅋㅋㅋ

두 업체가 맞붙으니(?) 우리는 넘나 이득인점ㅎㅎ^^

ㅎㅎ 더 싸웠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진작에 오픈했어야 하는 거였어요! 고팍스랑 스팀 문제로 여론이 악화되자 하는 조치 같네요...

그래도 열어주는게 어딘가요 ㅎㅎㅎ 좋은 일이니 화 푸시길!! ㅎㅎ

두근두근 기대되네요^^
제발~~~!!

저도 두근두근 ㅎㅎㅎ

해외의 다른 거래소들에 비하면 한국의 거래소들은 양반이라고 하더군요 ;) 아이작님 말씀대로 서로 선의의 경쟁을 하며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

응원하면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오겠죠?! ㅎㅎ 아자아자~

점점 서비스가 나아진느것 같아 좋아요 ㅎㅎ

ㅎㅎ 그래도 원화로 보여주는건 조금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