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172] 부와 관련된 좋은 글과 영상 추천.

in #kr6 years ago (edited)

Isaaclab_Front_1.png


안녕하세요. 아이작입니다.

암호화폐에 관심을 갖기 위해서는 무언가 내부적으로, 혹은 외부적으로의 충격(?)이 필요로 합니다. 그만큼 새로운 분야이면서 가볍게 생각하고 발을 들이게 되면, 이보다 위험한 곳은 없기 때문에 결단을 내리지 않고는 발을 들이기 어렵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3번의 권유 끝에 발을 들이게 되었는데, 그때 지인의 권유도 한 몫 했으나, 지금 공유드리고자 하는 @sonzweil님의 글이 큰 영향을 끼쳤다고 보고 있습니다.

예전에도 한 번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 스팀잇에 새로운 분들이 많이 유입되면서 한 번 더 소개해드리면 좋을 듯 싶어 영상 하나와 함께 다시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참고로 제가 암호화폐에 관심을 가진 지인들에게 항상 공유하던 글과 영상입니다.(지난 번에 언급했듯이 이제는 더 이상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 글과 영상이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제 관점에서는 제가 가지고 있던 고정관념을 뒤집는 계기가 된 좋은 글과 영상이었기에 누군가에게는 분명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부의 이전 - (1) Introduction to Wealth Transfer

부의 이전 - (2) 장기 투자 vs 부의 이전 투자

신세계 질서를 불러오는 세계 경제 붕괴와 돈의 비밀


Isaaclab_Rear.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헉.. 좀 길긴한데.. 그래도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주말에 이틀간 7시간씩 멍때릴 일이 있는데 그때 꼭 봐야겠습니다 ㅋㅋㅋ 굿굿

저도 지인을 통해 발을 딛긴했는데 워낙에 모르는것도 많고
현재 너무 겁도 나다보니 천천히 배워가야할것 같습니다.

옷 저도 놓친글이네요.. 공유 감사합니다 ^^ 오늘 출근길엔 이글로... ㅎㅎ

꽤 오래된 글이니까요 ㅎㅎ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ㅎㅎ

암호화폐는 정말 금융혁명의 핵심입니다!

뉴비들에게 좋은글인것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ㅅㅎ

좋은글 잘 읽고갑니다!!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 저는 모험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써 현재 이런 가상화폐 트렌드가 정말 매혹적인거 같습니다.

매혹적인 만큼 조심해야하는 것만은 사실이죠 ㅎㅎ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I know you should have written nice post. Lovely

글 소개 감사드립니다. 찬찬히 시간 날 때마다 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72.03
ETH 3144.9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