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어나자마자 무언가를 쓰려고 하다가, @uksama님의 글을 보고, 작년 스팀잇 때 모았던 굿즈가 떠올랐습니다.
나름 열심히 스달을 모아 구입한 것도 있고, 이벤트를 통해 얻은 것도 있었는데, 지금보니 꽤나 많이 모았더군요. 오늘은 청평에 가봐야 하는 관계로, 제가 아끼는 굿즈 하나만 꺼내봤습니다.
나중에 한 번 다 모아놓고 자랑을 해봐야겠습니다.
@kimsursa님의 작품으로 마를린 먼로와 스팀의 콜라보입니다.
그나저나 @kimsursa님은 요즘 통 안보이시네요... ㅠㅠ
엇 오늘 청평 밋업인가요??
저희 할머니 댁이 청평 유원지 옆에 있는데...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완전 후기가 기대돼요!
네 맞습니다. ㅎㅎ
후기라... 흠... 노력해보겠습니다.
오. 이거 탐나네요. 먼로누님...ㅎㅎ
ㅎㅎ 제껍니다!!
어머나 핫한 굿즈다....!!
ㅋㅋㅋ 핫핫
우와 폰케이스 너무이쁘다요!!
오오. 갖고 싶어지는 굿즈입니다.ㅎ
와. 재미있고 신선하네요. ^^
멋진 굿즈들이 많았군요. 저도 한번 언젠가 굿즈를 제작해 봐야 겠습니다.^^
와 세상에 제게도 이제 정말 추억이 된 물건인데 ㅜㅜㅜ 이렇게 다시보니 정말 좋네요 ㅜㅜ 소중하게 여겨쥬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