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오늘도 외출.. 연휴가 더 바쁜 것 같네요.

in #kr6 years ago

2772463B-FBE4-4FDB-9929-7A9BBDE68174.jpeg

연휴 마지막 날을 앞두고, 또 외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내일 출근해야 한다는 생각에 오늘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처리하고 말아야 겠다는 심정으로.....

어제 빡빡했던 일정(?)을 온몸으로 견뎌낸 덕분에, 침대에서 기어나오질 못했습니다. 그래서 약속된 시간에 맞춰 부랴부랴 나왔는데, 생각해보니 한 끼도 먹지 않았더군요.

집 앞에 있는 편의점에 가서 탄산수(음료수는 먹고 싶으나, 다이어트를 해야한다는 생각에...)와 빵 하나로 오늘 첫 끼니를 대신했네요.

어찌 주말에 밥을 더 못 챙겨먹는지.......

오늘 저녁이라도 잘 챙겨먹어야겠습니다.

짧았으면서도 길었던 연휴가 몇 시간 남지 않았네요. 다들 연휴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 힘차게 출근해요!!

p.s. 탄산수를 열었더니, 넘쳐 흘러 버렸네요. 이거 닦느라... 5분 소요...

Sort:  

벌써 연휴 마지막이라니 전 하루 밖에 안 쉰 거 같은데. 흐엉. ㅠ

저도 마찬가지에요 ㅠㅠ 3일 쉰 것 같지도 않은데... 벌써 출근이라니...

Would you want to get the Real Time STEEM Price with iOS App? Try our new app!

Steem Current

https://itunes.apple.com/us/app/steemcurrent-real-time-price/id1356919022?ls=1&mt=8

STEEM Current provides latest price of STEEM real-time. It’s the best app for get real-time STEEM price.

It also can get:

  • Price in BTC
  • Hour Change
  • Day Change
  • Week Change
  • 24 Hour Volume
  • Market Cap
  • Market Cap Rank
  • Available Support
  • Total Support
  • Your Account Value

원래 연휴마지막 날이 더 바쁘더라구요 ㅋㅋ건강생각해서 잘챙겨드세용

바쁜 하루를 보내셨군요 ㅠㅠ저녁은 잘 챙겨드시기 바래요~

네네 ㅎㅎ 그런 의미에서 치킨을..ㅎㅎ

막줄은 항상 허당인증용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노린 건 아닌데, 자꾸 이렇게 되네요..

쭉~ 심각하게 읽다가 마지막줄에서 웃었네요 ㅎㅎ 잘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ㅎ

연뮤 마지막날 인데 시간 참 빨리도 가는 것 같아요
연휴 마무리 잘하세요.탄산수 저도 가끔 먹는데
맛이 나지 않아 배부르긴 해요

연휴가 길면 왠지 더 바쁘고 피로한 느낌은 뭘까요?ㅋㅋ낼부터 출근이네요. 지금부터 마음다스리시기 바랍니다 ㅋ

꾸욱 들렸다가요

탄산수와 빵 하나로, ㅎ, 식사는 제대로 하셔야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89.22
ETH 3862.3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