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거나 말거나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제2외국어를 배우고 싶은 욕망이 넘치지만, 모국어조차 버겁기만 합니다.

그동안 알고 있었던 맞춤법이 모두 틀렸다는 사실을 깨달은 후에는 엄청난 멘붕이 찾아왔고, 아무리 고치려고 해도 자주 써오고, 오랫동안 써왔기에 쉽게 고칠 수가 없네요.

그래서 모른 척 한 채, 살고 있었는데, 오늘 정량적 테스트를 통해, 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https://www.arealme.com/korean-vocabulary-size-test/ko/

제가 나온 점수로 봤을 때, 크게 신빙성을 갖기 어려운 테스트인지라... 무작정 소개해드리기가 좀 그렇네요.
(절대 제 점수가 낮아서가 아님!!)

퇴근길에 심심하신 분들은 테스트를 해보시길...

Sort:  

퇴근길 절대 안 심심합니다!! 운전하기때문에 큰일납니다~ ㅋㅋ

귀가하신 후 해보시는 것도... ㅎㅎ

소개해 드리기가....오타죠?
맞춤법 틀려도 다 알아들으면 되죠.
국어 시험치는 것도 아닌데요.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오타를 고쳤네요.

신뢰성 제로인 것 같습니다!!!!!ㅠㅠ

역시 그랬군요. 어쩐지.

초반엔 외국인용 인가 했는데 하다보니 헷깔려요
보물1호랑 한글공부 다시 해야겠어요

저도 초심으로 돌아가........

절대 제 점수가 낮아서가 아님!!

ㅋㅋㅋ

절대 아니라는 걸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Get More Upvote - FREE

steem.link/sbd

Get 0.1 Steem free on signup !

충격받았습니다. ㅠ.ㅠ
우리 딸 공부할때 같이 국어책 좀 봐야겠어요.

맞춤법 잘맞추는 사람들 거의 없는데 말이죠 ㅎㅎㅎㅎ

일단 리스팀부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복해서 풀었을 때 신뢰도가 잘 안나오나 봅니다?

한자 문제가 나왔을 때는 적잖이 당황했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634.42
ETH 3191.9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