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다방”에서 음료 한 잔!!

in #kr6 years ago

95D3ED0B-9A5A-42B0-87C4-B3587058F206.jpeg

중국에서 물만 마시다보니, 한국에서 마시던 커피와 음료가 자꾸 생각나더군요.

월요일인 줄만 알았던 오늘이 금요일이라는 사실에 기분이 좋았는데. 점심을 먹고 “별다방”에 가서 음료 한 잔 하자는 말에 사무실에서 뛰쳐 나왔습니다.

보통 아메리카노를 마시곤 해서, 오늘도 아메리카노를 마시려는 찰나. 신 메뉴가 보이더군요.

오미자 어쩌구 저쩌구.....

잘 모르겠지만, 시켜봤습니다.

맛은 괜찮네요. 오미자 맛이라....

이렇게 오전 일과가 무사히 지나갔습니다.

나머지 시간도 잘 마무리한 후 즐거운 주말을 맞이하면 좋겠네요.

모두 아자아자!!

p.s. 참고로 “별다방”은 스타벅스의 다른 말, “콩다방”은 커피빈의 다른 말입니다. 모르시는 뷴들이 계실까봐 살짝 적어봤습니다 ㅎㅎ

Sort:  

딸기피치 음료인줄 알았는데 신음료가 또 나왔나봐요! >< 팔로우합니다!

분리수거는 잘 하셨나요? 음료 마시고, 남은 얼음 그대로 길가에 버리는 사람들 제일 싫더라~ ㅋㅋㅋㅋㅋ

한국 관련 내용 재밌는 글이네요.좋은글 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순간 별다방?
진짜 이름이 별다방인 커피집도 있어서 헷갈렸는데
스벅 컵 로고보고 아하~ 했네요 ㅎㅎㅎ
아이작님 오미자어쩌고저쩌고는 우리나라에만 개발된
신매뉴이겠죠? 저도 시큼달큼한 거 마셔보고싶어요! ㅎ

후식으로 어울리는 음료네요...^^
저두 월요일 같아은 금요일이라 신나네요...즐거운 불금,주말 보내세요~

버블티네요. 빛깔이 연어알같기도 하고...ㅋㅋㅋ

시원한 오미자 스무디...식후에 땡기는 맛이네요 ^^
식객에 나온 오미자차 생각나네요^

별다방은 항상 으뜸이죠 ㅎㅎ

스벅에 오미자 메뉴가 나왔네요
시큼한맛이 전달되어 지네요. ㅎ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784.71
ETH 2392.67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