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멋대로 쓰는 글] 강서 번개 가는 길

in #kr7 years ago

Steemit배경_170718.JPG

안녕하세요. 아이작(Isaac)입니다.

퇴근을 1시간 앞두고 강서 번개모임이 잡혔습니다.

부랴부랴 준비하고 나왔는데,

비는 오고 택시는 안오고.... 시간만 흘러갑니다.

약속시간에 늦을까봐 걱정이 되었지만, 보내주신 사진 한 장이 걱정을 덜어주네요.

이미 칼퇴를 하신 후 신나게 달리고 계시네요.

IMG_2673.JPG

제 것 좀 남겨주세요.....

(사실 스팀잇에 짧은 글을 써보고 싶었습니다.)

어린왕자_우주.JPG

어린왕자를 그려주신 @leesongyi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솔님도 오프라인에서 뵙으면 하는데~
손수 그린 그림을 전달해드리고 싶군요 ㅎㅎㅎ

와....회에는.역시 소주죠 ㅎㅎ
오늘 달리시는거군요!!

정스님. 전주 ㅠㅡㅠ 막걸리 골목 번개 ,,,,???

전 회에 맥주입니다만 하하핳.... ㅎㅎ

차 돌려주세요~ 끝났답니다...ㅎㅎ 즐거운 번개~ 되세요^^ ^_______^

비오는날 소주에 회ㅎㅎ 크으으 vote & 팔로우하겠습니다ㅎㅎ 좋은시간보내세요

와...테이블위에 소주가 대체 몇병인거죠...ㄷㄷㄷ
다들 주당이신거죠? ㅋㅋㅋㅋ

저빼고 다 주당이시네요 ㅎㅎㅎ
제 주량은 소주 반잔...

아우 회들이 윤기가 촬촬~! 넘치네요~!!
배고프네요 흑

담에는 함께 하는걸로 ㅋㅋㅋㅋ

이런 말 하긴 좀 그렇지만, 너무 맛있었네요 ㅎㅎㅎㅎ

부럽습니다! 로이최 님이 알려 주셨는데 지금 야근 중이라... 바쁜건 아닌데 부르면 튀어와야 해서 여의도 까지 가지를 못하네요.ㅠㅠ
다음엔 꼭 저도 참가하겠습니다!

크크크공지 없이 번개는 핫라인으로 파파파파팍 가는거군요 ㅋㅋ

개발자에겐 야근은 필수죠 ㅎㅎ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ㅎㅎ...

담엔 저도 좀 불러주세요. ㅎㅎ
회는 사랑입니다~

회는 사랑이죠^^ 다음 만남을 기대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모셔야겠어요 ! ㅎ

강서밋업 지난번에 안갔다고 불러주시도 않는군요 하아.........................오늘시간 많았는데...................................수요일 페밀리데이 엄청일찍 끝났는데 하아...............................

ㅋㅋㅋㅋ 불러도 안오시면서 ..... ㅋㅋ 사실 톡방에 없어서.....

수상하다요!!! 분명 아이삭님의 글에 댓글을... 답변은 티월드님이....
(앗, 정말 훈남이십니다. 엄지척)

음..... 머지...... 제 얼굴은 알려지지 않았는데....... ㅋㅋㅋ

앗...........................
비밀입니다 ㅋㅋㅋ

전직 해커 출신입니다 ..ㅋ
흐압빠다이 뤠디오에 노래 한국 부르게 해주시면 협박 안할께요 ㅋㅋㅋ

한국 노래 한곡 하시는걸로... 좋은 시간 되세요 ....하하하

하하하하. 저는 술 한잔도 안마셨어요 ^^ 몸이 안좋아서 좋은 저녁 마무리 되세요 ^^

왠지 두분다 인터넷에 사진을 쉽게 찾을 수 있을 듯한..

두분이 서로 만난적이 있으셨나 봅니다~

ㅋㅋㅋ오해십니다. 저혼자..봤.... 어제 밋업 즐거우셨을것 같습니다 !! :)

티월드님 진정 잘생기셨어요.... ;-)

머지......-0-;; manizu님....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ㅡ아
저는 앵그리 버드 입니다...

내일 한국 노래 한곡 개방박두 해주시는 건가요!!
티월드님 저도 84모임에 껴주세요 > <♡

크학 ^^;;; 넹 알겠습니다. ㅋ 근데 제가 초대할 권리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어라 여긴 내 포스팅인디 ㅎㅎㅎㅎ
연락하시면 모셔갔을텐데 아쉽네요 ㅎㅎㅎ

언제 또 올렸뎅ㅋㅋㅋㅋ

아이삭님 죄송합니다..한참을 쓰고 보니.. 아이삭님의... 페이지..하아.. 좋은하루되세요 :)

역시 @happadai 님은 연예인 이셨어...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