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멋대로 쓰는 글] 강서 번개 가는 길
안녕하세요. 아이작(Isaac)입니다.
퇴근을 1시간 앞두고 강서 번개모임이 잡혔습니다.
부랴부랴 준비하고 나왔는데,
비는 오고 택시는 안오고.... 시간만 흘러갑니다.
약속시간에 늦을까봐 걱정이 되었지만, 보내주신 사진 한 장이 걱정을 덜어주네요.
이미 칼퇴를 하신 후 신나게 달리고 계시네요.
제 것 좀 남겨주세요.....
(사실 스팀잇에 짧은 글을 써보고 싶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작(Isaac)입니다.
퇴근을 1시간 앞두고 강서 번개모임이 잡혔습니다.
부랴부랴 준비하고 나왔는데,
비는 오고 택시는 안오고.... 시간만 흘러갑니다.
약속시간에 늦을까봐 걱정이 되었지만, 보내주신 사진 한 장이 걱정을 덜어주네요.
이미 칼퇴를 하신 후 신나게 달리고 계시네요.
제 것 좀 남겨주세요.....
(사실 스팀잇에 짧은 글을 써보고 싶었습니다.)
Cheer Up!
고맙소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솔님도 오프라인에서 뵙으면 하는데~
손수 그린 그림을 전달해드리고 싶군요 ㅎㅎㅎ
와....회에는.역시 소주죠 ㅎㅎ
오늘 달리시는거군요!!
전 회에 맥주입니다만 하하핳.... ㅎㅎ
정스님. 전주 ㅠㅡㅠ 막걸리 골목 번개 ,,,,???
차 돌려주세요~ 끝났답니다...ㅎㅎ 즐거운 번개~ 되세요^^ ^_______^
비오는날 소주에 회ㅎㅎ 크으으 vote & 팔로우하겠습니다ㅎㅎ 좋은시간보내세요
와...테이블위에 소주가 대체 몇병인거죠...ㄷㄷㄷ
다들 주당이신거죠? ㅋㅋㅋㅋ
저빼고 다 주당이시네요 ㅎㅎㅎ
제 주량은 소주 반잔...
아우 회들이 윤기가 촬촬~! 넘치네요~!!
배고프네요 흑
담에는 함께 하는걸로 ㅋㅋㅋㅋ
이런 말 하긴 좀 그렇지만, 너무 맛있었네요 ㅎㅎㅎㅎ
부럽습니다! 로이최 님이 알려 주셨는데 지금 야근 중이라... 바쁜건 아닌데 부르면 튀어와야 해서 여의도 까지 가지를 못하네요.ㅠㅠ
다음엔 꼭 저도 참가하겠습니다!
크크크공지 없이 번개는 핫라인으로 파파파파팍 가는거군요 ㅋㅋ
개발자에겐 야근은 필수죠 ㅎㅎ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ㅎㅎ...
담엔 저도 좀 불러주세요. ㅎㅎ
회는 사랑입니다~
회는 사랑이죠^^ 다음 만남을 기대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모셔야겠어요 ! ㅎ
강서밋업 지난번에 안갔다고 불러주시도 않는군요 하아.........................오늘시간 많았는데...................................수요일 페밀리데이 엄청일찍 끝났는데 하아...............................
어라 여긴 내 포스팅인디 ㅎㅎㅎㅎ
연락하시면 모셔갔을텐데 아쉽네요 ㅎㅎㅎ
아이삭님 죄송합니다..한참을 쓰고 보니.. 아이삭님의... 페이지..하아.. 좋은하루되세요 :)
역시 @happadai 님은 연예인 이셨어...ㅎㅎㅎ
언제 또 올렸뎅ㅋㅋㅋㅋ
ㅋㅋㅋㅋ 불러도 안오시면서 ..... ㅋㅋ 사실 톡방에 없어서.....
수상하다요!!! 분명 아이삭님의 글에 댓글을... 답변은 티월드님이....
(앗, 정말 훈남이십니다. 엄지척)
음..... 머지...... 제 얼굴은 알려지지 않았는데....... ㅋㅋㅋ
앗...........................
비밀입니다 ㅋㅋㅋ
전직 해커 출신입니다 ..ㅋ
흐압빠다이 뤠디오에 노래 한국 부르게 해주시면 협박 안할께요 ㅋㅋㅋ
한국 노래 한곡 하시는걸로... 좋은 시간 되세요 ....하하하
하하하하. 저는 술 한잔도 안마셨어요 ^^ 몸이 안좋아서 좋은 저녁 마무리 되세요 ^^
왠지 두분다 인터넷에 사진을 쉽게 찾을 수 있을 듯한..
두분이 서로 만난적이 있으셨나 봅니다~
ㅋㅋㅋ오해십니다. 저혼자..봤.... 어제 밋업 즐거우셨을것 같습니다 !! :)
티월드님 진정 잘생기셨어요.... ;-)
머지......-0-;; manizu님....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ㅡ아
저는 앵그리 버드 입니다...
내일 한국 노래 한곡 개방박두 해주시는 건가요!!
티월드님 저도 84모임에 껴주세요 > <♡
크학 ^^;;; 넹 알겠습니다. ㅋ 근데 제가 초대할 권리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