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멋대로 쓰는 글] 강서 번개 가는 길

in #kr7 years ago

강서밋업 지난번에 안갔다고 불러주시도 않는군요 하아.........................오늘시간 많았는데...................................수요일 페밀리데이 엄청일찍 끝났는데 하아...............................

Sort:  

ㅋㅋㅋㅋ 불러도 안오시면서 ..... ㅋㅋ 사실 톡방에 없어서.....

수상하다요!!! 분명 아이삭님의 글에 댓글을... 답변은 티월드님이....
(앗, 정말 훈남이십니다. 엄지척)

음..... 머지...... 제 얼굴은 알려지지 않았는데....... ㅋㅋㅋ

앗...........................
비밀입니다 ㅋㅋㅋ

전직 해커 출신입니다 ..ㅋ
흐압빠다이 뤠디오에 노래 한국 부르게 해주시면 협박 안할께요 ㅋㅋㅋ

한국 노래 한곡 하시는걸로... 좋은 시간 되세요 ....하하하

하하하하. 저는 술 한잔도 안마셨어요 ^^ 몸이 안좋아서 좋은 저녁 마무리 되세요 ^^

아 저 진짜 그만 달라고 했는데... 몸안좋아서 좋은저녁 마무리는 모죠오...? 하하하하 개방박두!!!입니다 :)

왠지 두분다 인터넷에 사진을 쉽게 찾을 수 있을 듯한..

두분이 서로 만난적이 있으셨나 봅니다~

ㅋㅋㅋ오해십니다. 저혼자..봤.... 어제 밋업 즐거우셨을것 같습니다 !! :)

티월드님 진정 잘생기셨어요.... ;-)

머지......-0-;; manizu님....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ㅡ아
저는 앵그리 버드 입니다...

내일 한국 노래 한곡 개방박두 해주시는 건가요!!
티월드님 저도 84모임에 껴주세요 > <♡

크학 ^^;;; 넹 알겠습니다. ㅋ 근데 제가 초대할 권리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이상한 사진이 도나 봄...

어라 여긴 내 포스팅인디 ㅎㅎㅎㅎ
연락하시면 모셔갔을텐데 아쉽네요 ㅎㅎㅎ

언제 또 올렸뎅ㅋㅋㅋㅋ

아이삭님 죄송합니다..한참을 쓰고 보니.. 아이삭님의... 페이지..하아.. 좋은하루되세요 :)

역시 @happadai 님은 연예인 이셨어...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157.45
ETH 2345.9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