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주님! 오늘도 정의로운 월급도둑이 되게해주세요.

부왘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월급루팡님들께 받칩니다 A-men.

월급루팡.jpg

흠 다른 분들도 옛추억? 떠오르도록
@홍보해! 드릴께요ㅋ
이런 작품은 많이들 보고 보팅해주셨으면ㅋㅋㅋ

헉 감사해요!

오늘도 너무 예쁜 그림이네요~ㅎㅎㅎ
오늘도 블링블링해요~ >ㅁ<)/

앗 그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오..동영상까지 올려주셨네요
신기합니다..

제가 이런 작업영상들 보면서 공부도 했던지라
조금이나마 저도 다른분들 그림그리는데 도움이 될까 싶어서 영상도 만들고있습니다 !

오.. 넋 놓고 5분 영상을 다 보게 되네요

헉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렴풋이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ㅎㅎ

요즘 어릴때 좋아했던 고전애니메이션 캐릭터들 그려보는데
추억도 떠올리고 그리운 느낌도 들어서 좋더라구용

와~ 이거 미쳤습니다. ㅎㅎ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건가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네티는 4시간반정도 걸렸습니다 :)

스팀가격 하락으로 파워가 부족해서 보팅대신 팁을 드립니다. (0.1 STU = 0.04 SBD + 0.02 SP 보다 0.1 SBD가 약 60%정도 더 이득입니다.) tip!

헉 세상에 ㅠㅠ 팁 감사해요 ㅠㅠ !! 복받으실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Hi @iring00!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onehand!

Protip: you can tell @tipU to upvote posts - just write in the comment "@tipu upvote this post". Click here to learn more.

와.... 어릴 때 추억이 ㅠㅠㅠ

어릴때 정말 좋아했던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