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ry Crazymas♡

in #kr6 years ago (edited)

20151225_205323.jpg

오호호호호호~
메리 크레이지마스

이직하고 너무 정신없이 살고있어
퇴근하고오면 밤 1시라

뭔말하려는지 알지? ㅋㅋ
형들 포스팅 보팅툭만하고 댓글도 안달고가서 미안하다고♡
읽기는 읽고있어 ㅎㅎ
엄청난 속독으로 읽어서 문제지..

그래서 내글에 찾아오는 형들이 너무 고마워서♡

산타클로스가 선물을 준비했대!!!

20181225_064545.jpg

싼타걸 오이 듕댱!

꺄아아아 안본눈 삽니다!!!

메리 크레이지마스♡

오호호호호호

ps.내 기억이 맞다면 그녀3이 내 뒤에 그녀일걸?

Sort:  

Merry Crazymas
좋네요
Merry oimas도 좋을 듯 ㅎ

제가 네이밍 센스 하난 최곱니다 !!! ㅋㅋ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오이님.^^
그녀3에 이은 글을 작가의 개인 사정(?)으로 이어가지 못하신다더니, 이렇게 깜짝 공개를..ㅋ
역시 밀당의 고수이십니다.^^

많이 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ㅋㅋ
신년인사로 바꿔야하나 ㅎㅎ 마무리 잘하세욤~ ㅋㅋ
살짝 정신이 돌아왔을때 공개를 해봤습니다 ㅋㅋ 만족하셨다니 기쁘네요 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ioioioio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Send a gift to to your friend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요 땡큐~

52 다리무다리

하체가 튼튼해야하지!! 암!! ㅋㅋㅋ

악 . . .
금발 아저씨 누구세요 ㅜㅜ
아주.튼튼하신거 같음👍🏻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있는거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사랑을 전해주러온 싼타걸이었습니다 흐흐흐
사랑합니다 고갱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우킥 선사해줄 산타다

그녀3이 반할만 하네

내 허벅지에 반했지 그녀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녀3 이쁘닷 다 보여 ㅎ
오이메리크리스마쑤^-^

대충 읽고 저 싼타걸이 이쁘다는줄알고 기분 좋았었는데 ㅋㅋ
좋다 말았군 ㅋㅋ 원본을 봐도 잘 안보이는구만 ㅋㅋ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ㅎ

새해복많이받으세요 ㅋㅋ 메리크리는 너무 늦어서 ㅎㅎㅎ

아...안본 눈 삽니다
제발...ㅠㅠ
그녀3이고 나발이고 눈갱 ㅠㅠ

형을 위해 준비한 사진이었지!!
행복을 나누고 싶어하는 오이입니당♡

나를 위해 준비했다니 고맙네
나도 준비를 좀...

ioi님 대박!!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안본눈삽니다!!!

ㅋㅋㅋ 만족하셨다니 기쁩니다 ㅋㅋㅋ
조금 더 강도? 높은 사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38
ETH 2645.15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