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안올거니??

in #kr3 years ago

3일 연속 미니게임 요녀석이 보팅을 안오길래 써보는 글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면 보팅 누락이 잦다고 하니

본진을 이용한 포스팅

냉큼 와서 내 배를 채워주거라!!

스팀잇에서 썼는데 안오기만 해봐라 ㅋㅋ

Sort:  

꼭 이렇게 해야 말을 듣네 ㅎㅎㅎ

알아들어서 다행임 ㅋㅋ

그러게 씅낼준비하고있었는데

스팀짱에 쓰면 미니가 안오셨었군요 ㅜㅜ

!shop

뭔가 잘 안온대요 그래서 스팀잇으로 쓰니 왔네요 ㅋㅋ

你好鸭,ioioioioi!

@ravenkim给您叫了一份外卖!

四喜丸子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스윽 왔다갔네

ㅋㅋㅋㅋ 미니게임 와줘서 다행!!!!

지쳤다 놓아줄때가됐엉

안뇽? 로그인한김에 들러봄ㅋㅋ

ㅋㅋ 미니게임 그녀석은 뭔가요?^^

안녕하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