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

in #kr6 years ago (edited)

1542646497408.jpg

내가 그녀를 처음 본 건 어느 대형 마트 앞 이었다. 빨간 원피스를 입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던 그녀. 단언컨데 누구라도 그녀를 쉬이 지나치지 못했을 것이다. 사람들의 시선을 빨아들이는 그녀의 미모는 쉽게 잊혀질만한 것이 아니었기에. 하지만 내가 그녀에게 끌린 이유는 빨간색의 원피스도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도 아니었다. 긴 원피스 사이사이 드러나있는 그녀의 새하얀 피부 때문이었다. 빨간 원피스와 대조적인 흰 피부가 그녀의 미모와 어울려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며 내 시선을 빼앗아 가버렸던 것이다.

그녀도 내 시선을 느꼈는지 내 쪽을 바라보았다. 부끄러워서 자세한 설명은 못하지만 그날 내 복장도 예사롭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에 시야에 내가 쉽게 들어갈 수 있었다. 이윽고 그녀와 나의 눈이 마주쳤고, 제법 긴 시간 동안 서로를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내가 미녀만 보면 눈을..상대방의 눈을 보면서 대화하는 타입이기에 그녀와의 아이 컨텍은 그리 어려운것이 아니었다. 게다가 미녀!! 더더욱 눈길을 피할 필요가 없는것 아닌가! 결국 그녀가 먼저 슬며시 눈길을 다른쪽으로 돌리면서 짧지만 강렬했던 첫 만남이 끝이났다.

첫 만남 이후에 내 머리속엔 온통 그녀 생각뿐이었다. 말이라도 걸어볼 걸 후회도 하고 혹시나 다시 마주치지 않을까 자주 가지도 않던 마트를 기웃거리고. 하지만 더는 그녀를 볼 수 없었고 다음에 꼭 만나면 말이라도 걸어봐야겠다는 다짐에 다짐을 했다.

바쁜 생활 속에 시간은 빠르게 흘러갔고 마트에 자주가는 편이 아니기었기에 머리속에서 그녀에 대한 기억이 점점 흐려져가던 어느 날 저녁. 필요한 물건이 있어서 마트로 가고있었다. 날이 꽤 쌀쌀해져서 가볍게 입고 나온 차림을 후회하면서 마트로 들어가려는데 입구서 다시 그녀를 마주친 것이다.

지난번과 같은 옷은 아니지만 붉은색 옷 차림의 그녀! 그래서였는지 그녀를 단번에 알아 볼 수 있었다. 웃긴게 나도 때마침 그때와 비슷한 특이한 복장을 하고 있었기에 그녀도 날 알아보는 눈치였다. 이것이 바로 운명인건가!

후회하고 또 후회했던 그날을 반복하고 싶지 않았기에 이번엔 용기내어 그녀에게 말을 걸었다.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차지한다고 그랬던가. 그렇게 그녀와의 인연이 시작되었다.

그녀를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까면 깔수록 나오는 매력에 헤어나오질 못했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점점 그녀의 단점이 보이기 시작하는 것이었다.시간이 지날수록 겉과 속이 다른 그녀의 모습을 알게 되었고.

결국 난 그녀를...

.
.
.
.
.
.
.
.
.
.
.
.
.
.
.
.
.
.
.
.

-끗-

에필로그

10kg에 7900원하던 빨간 원피스의 그녀.jpg

Screenshot_20181120-020354_NAVER.jpg

싼게 비지떡인가..

겉과 속이 다른 그녀

1542646651209.jpg1542646652980.jpg1542646659513.jpg

아아악!
1542646662062.jpg

다 심이야!!!

난도질 해버리겠어!!

20181020_114754_1.gif

서울에 눈이와써염!
1542646649987.jpg

눈사람 ㅎㅎㅎ

마무리

꾸벅!

1529246694821.gif

노아녀석 수능 잘봤으려나

Sort:  

저거 보통 망사 스타킹에 비유를...

망사 스타킹을 할까 고민많이했는데 ㅋㅋ
마트에 빨간 망사스타킹이면
내 낚시에 절대 방해가 되는 단어였어 ㅋㅋ

내 이럴 줄 알았어.... 읽는 내내 뭐지뭐지뭐지? 중간에 양파인가 싶다가도 빨간 원피스는 뭐지뭐지뭐지? 하고 끝에와서 아......................... 노아 수능 잘 봤길! 🙏🏼

엌ㅋㅋ 그래도 양파를 눈치챘네 형 장난이니다 ㅋㅋㅋ

와 형아 양파를 눈치 챘다고????
진짜 대다나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줘서 고마워 형 ㅋㅋ

아...진지하게 읽었어...
억울해!!!

고마워♡ 월척이로구나 ㅋㅋㅋㅋ

씨스루 입으셨네...

완전 내스타일

근데 양파는 까면 냄새나...

벗겨도 벗겨도 변함없지♡

ㅋㅋㅋㅋ 그녀가 엄청 많네^^

하지만 모두 '나의' 그녀가 아닌걸 ㅠㅠㅠ

끝을 먼저 보는것 잠깐 잊었네.
그래도 오이형 필력있네 2~~
재미있었음...
칼질도 잘함. 칼질 ㅋㅋㅋ
조심해^^ 칼질 ~~~

칭찬 감사합니다 쑥스럽고만
나도 글쓰면서 오 읽을만한데? 스스로 감탄 ㅋㅋ
하지만 여전히 글 마무리가 미숙해서 이런반전만 ㅋㅋㅋ 담부턴 스크롤 내려도 결과 못보는 방법을 써야겠어 ㅋㅋ

궁디 확마 주차삐고 싶네^^

양파라떼나 만들어줘 ㅎㅎㅎ

왜 뭐! 맨날 나 때린대! 그 피지컬로 나 때리면 난 바로 누울거다 ㅋㅋㅋ 오예 합의금!

지수야~~~~~나오거라 ㅋㅋㅋ

지수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 양파 없어진 라떼만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오 드디어?!!!
양파없는 라떼라니 기대가 된다잉~

그녀의 속은 정말....
까도까도 ㅎㅎ 알수가 없네요 ㅎ

완전 당했습니다 ㅋㅋ
싸서 살까말까하다가 다음에 사야지했는데 한동안 안보여서 보이자마자 샀는데 이런 불상사가 ㅠㅜㄴ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8.34
ETH 2646.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