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소감!

in #kr6 years ago

DQmTZp5ASCErMgr5m83v5JxGwEes5ncNbYrDQaUrDXJA9Aq_550x0.jpeg

안녕! 형들!

오이 듕댱!

얼마전 Kr 커뮤니티의 큰 이벤트였던!!

B69zEhWZA8UDbyxU9mtiNVF6j5vZpHEnpYxMtALvC4gi6zHJ9jk9dTz4rA2USUsV8gCGSnernQW8LEZgYKwhk9hAsoe6koEiZ2uaZjGU.jpeg

제 1회 Kr 커뮤니티 어워즈에서




B69zEhWZA8UDbyxU9mtiNVF6j5vZpHEnpYxMtALvC4gi6zHJ9jk9dTz4rA2USUsV8gCGSnernQW8LEZgYKwhk9hAsoe6koEki2pZyQTt.jpeg

미친놈 부분

쟁쟁한 미친놈들 사이에서

@ioioioioi (41표,46.1%)

압도적인 득표율로 (유일한 40%이상 헤헤)

수상을 했어! ㄲ ㅑ ㅇㅏㅇㅏㅇㅏ♡

1545336293434.jpg

형들의 열렬한 환호와 축하 잊지 못할거야!

수상소감을 전할게!


이렇게 큰 상을 주신 스티미언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이 계셨기에 제가 이 상을 수상했다고 생각합니다.

시작은 모닝님의 가즈아였습니다. 선비선비하던 스팀잇에 변혁의 바람이 불었고, 처음에 살랑살랑 불던 바람이 기류를 타고 큰 폭풍으로 변했었죠. 그 속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슈퍼스타 미파님이 탄생했죠!

20181224_020214.jpg

그리고 그 미파님께서
"나는 문만 가르켰을 뿐이로다. 뉴발은 지옥으로!"
이렇게 말씀하시고 인터넷 방송계로 떠나십니다.

그렇습니다! 제가 이자리까지 올라 올 수 있었던 것은 모닝님과 미파님의 덕분입니다는 무슨 내가 kr-crazy 태그 만들어서 많은 미친형들을 탄생시켰기에 받은거야!!

상이름이 뭔데! C-razy 잖아! 태그 창시자가 누규?

꺄르르르륵

20181224_041357.png

다 내가 잘나서 받은거임!


<휴재 공지>

안녕하세요 야심차게 시작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3(부제: 넌 학생이고 난 선생이야!) 의 작가 오이 입니다.

윗글을 보셨다시피 작가의 정신상태가 많이 좋지않아서 당분간 정신 차릴때까지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부족한 내용임에도 늘 봐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독자님들께 또 이렇게 실망을 안겨드려 면목이 없습니다.

정신이 나간 이상 향후 일정에 대해 확신을 할 수 없는 입장이기에 정확한 복귀 시점을 알려드리고 싶어도 그럴 수 없는 사정 또한 널리 이해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나마 남아있는 정신머리 확실히 붙들고 정신차려서 최대한 빨리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여러모로 걱정해주시고 편의를 봐주신 스팀잇 관계자분들께 이 기회를 빌어 고마움을 전합니다.

모든 분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이 드림.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 기왕 미쳤다면 최고가 되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좀 짱인듯 ㅋㅋㅋㅋㅋㅋㅋ
형도 고구마계의 정점이면서 아잉~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친예쁜 오이 축하축하!!

감사감사 ㅋㅋㅋ
내가 좀 예쁨 +_+

약은 빨아야 제맛!
앞으로도 많은 활약 기대합니다.ㅋㅋㅋㅋ

이제 정상적으로 살거에요 ㅋㅋㅋ 후배양성에 힘쓸겁니다 ㅋㅋㅋ
아마군님 도전???????ㅋㅋㅋ

오이님 수상 축하드려요! 사실 오이님 잘 모르는데..... 저도 뽑았어요 ㅋㅋㅋㅋㅋㅋ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세요!! 메리크리스마스

오 ㅋㅋ 소중한 한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무한한 사랑을 드리죠♡♡♡♡♡♡♡♡♡♡♡♡♡♡♡♡♡♡

이 글을 보니 왜 받은지 알겠다 ㅋㅋㅋ
멋져 뭐든 잘나고 봐야해 ㅎㅎㅎ

어느 부분에서 감명받았는지 100자내외로 서술하시오 ㅋㅋㅋ

별이는 나보다 더 잘날거야!! ㅋㅋㅋ

어디 가나요? 왜 갑자기...
꼭 다시 돌아오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어디 안갑니다 ㅋㅋ 정독해주시죠!!! -_ 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의 여자이야기 그녀3 에 대한 공지였어요 ㅋㅋㅋ

축하드려요~ 내년엔 좀더 미친포스팅부탁드립니다

기가막힌 기획으로 많은 분들과 같이 소통할수있었던 기회 만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분발하겠습니다!!! +_+

독보적인 수상 축하드립니다
오이님

이 구역의 미친x은 접니다 흐흐흐 감사합니다 !!!

상 받고 쉬시면 어떡합니까..~~

먹튀의 정석이죠 ㅋㅋㅋ 박수칠때 떠나라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68.29
ETH 3520.3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