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죽박죽 여행일지] #2. 휘바휘바~

in #kr6 years ago (edited)

가방.jpg
우려먹기의 메인은 너다!!!

안녕 형들 오이 듕댱!!

솔직히 이 우려먹기 시리즈를 어떻게 이어나가야 할지 모르겠어
아 막막하다 ㅋㅋㅋ

예쁜 사진만 올려놓고 여기 예뻐요 저기 예뻐요 하면

재미없을거고

20170621_150456.jpg

내가 예뻐요 뭐가 꽃이게~?? 이러면 나 혼낼꼬얌??? 꺄르르르륵

오늘은 핀란드 헬싱키 편이야!

내 인생에 북유럽 여행이 있을줄 몰랐어 ㅋㅋ

그만큼 돈 지x을 좀 했다는.. ㅎㅎㅎㅎㅎ

자 시작해 볼까!!

핀란드하면 뭐다??

20170620_173556.jpg

휘바휘바 자일리톨 껌이지!

여행하면서 최대한 느낌을 다 담아야 한다고 다 고화질로 찍었더니
사진이 돌아간다.. 용량이 너무커어어어!!!
올릴때마다 수정하긴 귀찮으니 옆으로 봐줘 형들 ㅋㅋㅋ

껌보다 손바닥이 잘 나왔네 누가 손금좀..

나중에 따로 언급할거지만 내 여행스타일이 일정 계획없이 막 나다니는 거라 고생을 좀 많이해. 출국 당시에도 독일 프랑크푸르트 민박 3일만 예약해놓고 배낭하나 챙겨서 날아왔거든. 그래서 무작정 사진을 찍긴하는데 뭐가 뭔지 몰라 ㅎㅎㅎㅎ

20170620_182430.jpg

메인은 갈매기야 생동감 있게 잘 포착했지?
내가 한 사진함!

여기가 어디나면 나도 몰라 ㅎㅎㅎ 헬싱키에 어느 큰 교회임

여행 스타일덕에 나중에 늘 후회를 해. 좀 더 알고 볼걸 조금 더 구석구석 돌아다닐걸 등등. 근데 또 살짝 아쉬움을 남겨야 다음에 또 가지 않겠어?

이때 루트가 독일->동유럽>북유럽이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북유럽은 조용하고 사람들이 여유가 넘치더라. 독일은 그나마 괜찮았는데 동유럽 쪽을 돌다보니 관광객도 많고 한국 사람들도 많고 여기저기 북적북적 거려서 여행이라는 느낌이 안났는데, 여기오니깐 동양인은 찾아보기 힘들고 나 혼자 한국인에~ 나 혼자 밥을 먹고~ 나혼자 길을 걷고~ 나 혼자 또 궁상떨고~ 우우 우우 우우~

20170620_190507.jpg

업로드하려고 사진들 보다가.. 눈물이 ㅠㅠㅠㅠㅠㅠ

하늘이 너무 맑아!!!!!!!!!!!!

지긋지긋한 미세먼지!!!!!!!! 퉷

suo.jpg

내 유럽여행 최애 사진중 하나!

그냥 이대로 마무리해도 괜찮겠는데?
1박에 5포스팅이니 4번 더하려면 ㅋㅋ

도리안형의 1박2일 전주 여수 여행기 정주행 좀 하고올게!!
어떻게해야 잘 우려먹을수 있나 공부하러 감.
형들 그거 알아? 난 1박2일 12회가 끝인줄 알았는데
부계정으로 테이스팀용 포스팅을 3개나 더 했다네 ㅋㅋㅋㅋ
맞아 이것도 도리안형 까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내가 좋아하는거 알지? +_+

#2/500+@ 끝!!

Sort:  

감사합니다

사진 참 맑습니다~

우리나라가 참 그지같죠 ㅠㅠㅠㅠㅠ

오! 이런 여행기 너무 좋아. 앞으로도 계속 부탁해.
이 정도면 형도 충분히 할 수 있어!

한수배워갑니다 ㅋㅋ

별반지 이쁘다! 나 줘!

나도! 나도!

뭐야! 내가 먼저 찜했어!!!!!

형은 안이쁘니 패스!

형은 그냥 이쁘니 패스!

재미난 시간 되세요

날씨 좋았네 오이형
옛~~날에 나 출장갔을땐 2주간 흐리고 비오고해서 해를 거의 못봤는데 ㅠㅠ
이쁘네..
손바닥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거 해날때 잠깐 찍은거야 ㅋㅋ 여름인데 우박에 어휴 ㅋㅋ

내가 좋아하는 보라색 수국인가 보다가 깜놀 벌인줄 ㅋㅋㅋ
오이형도 사진 엄청 잘찍고만!!ㅎㅎㅎ

라일락 아니야??
빨리 판단해줘!!

응.. 수국은 아니야~라일락인지는 모르겠넹 ㅎㅎ

오이꽃임

뭐가 꽃인지 역시 모르는구만~

사골여행기2네!!
눈 초롱초롱이
휘바휘바껌 내꺼 냄겨놨재

찐찐! 댓글이 늘 이시간인데 톡방보면 일찍자고 일찍일어난건 아니고 ㅋㅋ 안자뉘?

나뱀파이어인뎅ㅎㅎ오이는 왜안장

찌니생각에 잠을 못이룬당 키득키득

또 못자는구만!!!

마지막사진 개멋있다

물론 꽃속에 숨은 사진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길잃은적 없나, 납치라든지 뭐

여행기는 이렇게 쓰는겁니다 ㅋㅋㅋㅋ

길을 왜 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를 큰훈남이랑 비교하지마삼 ㅋㅋㅋ

드디어 사골여행기 가즈아~~~~~~ 쭉쭉 가즈아~~~ 스팀 만원까지 갈때까지 가즈아~~ ㅋㅋㅋㅋ

만원가면 오예~ 나 부자되겠다 ㅋㅋㅋ 보상만으로 꿀빠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