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성오이 당첨자 발표 + 반성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천사 오이 듕댱!!

요새 개미지옥에 빠져서 정신없이 지내는 바람에
정산이 늦었버렸네 쏴리~

당첨자.jpg

나 포함 7명이 당첨이 됐어 축하축하 ㅋㅋ

1스파업.jpg

1스파씩 업해드렸고요!

제이미형의 특별 부탁으로
하이에나.jpg

하이에나 떼들이 득달같이 달려들었지만 ㅋㅋ
무사히 plstar님께 전송완료!

그리고 ㅋㅋ 나 또 당첨됐어 형들 ㅋㅋㅋㅋㅋㅋㅋ

챙기기.jpg

그래서 낼름 셀봇으로 챙겨먹었어 헤헤헤헤


반성문

천사오이는 형들을 너무 과대평가 했나봅니다.

반성합니다.

1~1000 사이에 7이 나올 확률이 무려 27.1% 입니다만,

겨우 당첨자가 7명이라니요!!!!

제가 형들의 운을 너무 높이 평가했네요.

반성합니다.

페이아웃.jpg

상금으로 6스팀 썼는데 돌아오는 페이아웃이 이러니..

반성합니다.

당첨확률도 조금 더 높이고

댓글만 많았지 정작 주사위 참여자는 43명 밖에 안돼서

참여율도 더 높이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음 이벤트는!!

두 구두구두구두구두 구
.
.
.
.
.
.
.
.
.
.
.
.

없습니다!!!

내가 다 먹을거다!!!!!!

힘내.gif

Sort:  

다음 이벤트는~ 구두~

다음 이벤트는!!! 뭘로하지? ㅎㅎ

? 이미 밝히신거아닌가요 저는 구두로 알고있겠습니다

아...오랜만에 피드에 왔는데
첫번째 글이 이거네
그냥 그렇다고..

그래서 다음 이벤트는!!
두 구두구두구두구두 구

절대 기대하지 않았음.

솔직히 기대했지? 다 알아~ ㅋㅋ

어 이벤트 내놔!

다음 이벤트 기대할거임!
기대할거임!
기대기대!
기대....

-Kr-crazy 답변...-ㅎㅎㅎ

안녕하세요 제이탑님
댓글 적으신 내용을 보니 제이탑님은
매너있으신 분이시군요!
크레이지 댓글이 전혀 안 크레이지하게 느껴져요^-^

@stylegold 였다면...휴;;;

즐거운 하루되세요!!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ㅋㅋㅋ

형 이벤트 아이디어가 없어 ㅋㅋㅋ 어쩌지 ㅋㅋㅋ

췟! 맨날 꽝이야 ㅠ.ㅠ

다음 이벤트는 없어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음 이벤트는 왜 없는거죠?ㅠㅠ

바로 스캠이기 때문이죠 ㅋㅋㅋ

와... 스캠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한번만 할 수 있었던거 아냐??
계속 할 수 있었던거야???
계속 해볼껄 그랬나...ㅋㅋㅋㅋㅋㅋ

아냐 한번만이야 ㅋㅋㅋ

낫 스칸 ㅋㅋㅋ
고백타임임요?ㅎㅎ

숨겨왔던 나의~ ㅋㅋ

뭐야 이게 반성문이야?
ㅋㅋㅋㅋㅋ 쳇
고마워 잘쓸게 형

이벤트 당첨 조작하세요? 왜이렇게 당첨이 잘돼?

그러게 이벤트 당첨 포스팅이 막 밀리네 ㅋㅋㅋ

내일 매장가서 확인후 포스팅 갈게 ㅋㅋㅋ

기대기대기대기대기대 ㅋㅋㅋㅋ

다들 축하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가물치형 안뇽 ㅋ

태그가 대놓고 스캠 ㅋㅋㅋㅋ

물밑작업 끝났으니 ㅋㅋ 먹고튀어야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