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거 좋아하는 사람 커몽 커몽!

in #kr6 years ago (edited)

내 원화채굴의 특성상 늘 점심을 시켜먹거나 포장해와서 먹거든?
요새 즐겨먹는 음식을 소개할까해 ㅋㅋ

마카나이 라고 일본 돈코츠라멘 체인점이이야

여기서 깨알 일본어
賄い まかない
일본 음식점에서 일하면 중간에 점심 또는 저녁으로 나오는걸 마카나이라고해! 알바 구할때 시급보다 마카나이가 있는지 없는지를 보고 찾아다닌 기억이
나 ! 가난했던 유학시절에 이 한끼 식사는 정말 소중했었으니깐 ㅠㅠ 또 회상에 빠졌군 눈물 좀 닦고..

실은 오늘 조금 한가해서 지금 루팡중이야 ㅋㅋ
그래서 짧게 쓰려고했는데 오랜만에 글쓰려고하니깐 말이 길어지네

무튼! 음식점 포스팅은 아니니!

여기 라멘은 매운맛이 조절 가능해.
0단계부터 15단계까지
일반 신라면이 아마 2.5단계 정도 될거야

난 매운거 엄청 좋아하고 남들이 봤을때 좀 잘 먹는편이라 높은 단계를 주로 먹는데,오늘은 매운게 너무 땡겨서 15단계를 시켰어

전에 빈속에 이거 먹고 속쓰려 죽을뻔해서 오늘은 우유로 속을 코팅하고 도전했어!

151515151515.jpg

모바일로 올리니 사진이 돌아간다.. ㅠㅠ
수정했지롱~

보기만 해도 군침이!! 크으으으

스페셜 라멘이라고 11000원짜리야.
오늘 점심은 좀 호화스럽게 먹었네 ㅋㅋ

다 먹었는지 궁굼한 형 누나 언니 오빠들을 위해!
밥까지 말아서 국물까지 싹다먹었음!
아직도 좀 입이 얼얼하다.

매운거 좋아하고 도전 정신이 투철하면 한번 먹어보길 바라 ㅋㅋ 근데 15단계는 먹고나면

23.jpg
designed by @mipha

이렇게 흑화 될 수 있고 먹고난 다음날 *꼬는 지옥을 보게 될거야! 조금 조심해줘~

내가 애용하는 매장은 처음에 이거 다 먹으면 무료시식권줬는데.. 자주 먹으니깐 안줘 ㅠㅠㅠㅠ

글 더 쓰고 싶다 포스팅이 이렇게 재미질 줄이야 ㅋㅋ

근데 나 다시 일하러 가야해서 ㅋㅋ 담에 또 봐!

안뇽안뇽~~

1529246694821.gif

뒷문 만들어 준 @xxnoaxx 형 정말 고마워오!
이 형 도트그림계의 큰손이애오 들러주새오!

Sort:  

매콤해 보여서 입맛도는너무 매우면 입에서부터 통증이..

보기엔 군침 먹으면 깊은 빡침 ㅋㅋ

이야. 난 3이면 끝이겠군. 다양한 능력자들 덕에 앞문 뒷문 템플릿까지 깔끔 화려해지는 요즘. ㅋ

금손들이 많아지고 있어 너무 좋음 ㅋㅋ

하지만 형의 연재물은 왜... 안 올라오는가!

금손이 아니라서.. 연재가.. ㅋㅋㅋ
조금만 기다려줘 ㅋㅋ 머리속은 이미 완결났어 ㅋㅋ

매운맛이 떙기는데 한번 봐야겠다 ㅋㅋ

잘먹으면 15단계 고고 ㅋㅋ

으아 만천원짜리 점심~ 리치~맨~
급 라면 땡기네요 ㅎㅎ

요새 미쳤나봐요 밥값 만천원에ㅋㅋ 커피내기로 지면 플러스2만원... 일주일 밥값이 어마어마해요 ㅋㄱ

매워보이지만 맛있을거 같아요❤

지옥을 경험하러 오시죠♡

신길 매운짬뽕 최고단계 찍어봤는데..
이거 도전정신 발동하네요 ㅎㅎ
만원 넘는 라멘이라....^^

컥 고수등장!! 신길매운짬뽕이면!!
이것도 클리어 가능하시겠네요
아 일반 돈코츠라멘은 7500원이에요 ㅋㅋ

악.....
돈코츠라멘을 순간 돈꼬라멘으로 읽었다.
ㅋㅋㅋㅋㅋ

엌ㅋㅋㅋ 15단계보다 더 위험한 라멘이야 ㅋㅋ

매울거 같지만 맛있어 보이네요...^^
울 동네도 일본 라멘집 있었으면 좋겠는데...ㅠㅠ

대학가라서 싸고 맛없는 집이 좀 많은게 흠인데 ㅋㅋ 라멘은 괜찮더라고요 ㅋㅋ

크으 풀매수

가즈아!!!

셀프 대문도 하나 해줘 ㅋㅋ

@asinayo 이쁜사랑하세요 지개여

라면이 11,000원 이라니..스팀만 빼고 다 오르는 듯 ㅋㅋ
15단계는 너무 하다. 15단계까지 나눠서 판다는게 더 신기하닼ㅋㅋ

저거 하나면 하루가 배불러서 ㅋㅋ 자주먹어 ㅠㅠ 줄어드는 내잔고 ㅋㅋㅋ
키유 오라버니도 매운거 좋아하면 도전! ㅋㅋ

아아악 오라버니라닝~ 자꾸 이러면..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825.83
ETH 2516.0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