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typo] 벚꽃과 그녀

in #kr7 years ago

DSC07801.jpg

비록 하늘은 흐리지만,
이른 벚꽃잎 보며 행복했던 한 때.
벌써 일주일 전이라니...
지금은 활짝 피었겠네.

_ 오키나와 야에산에서


역시 머리 식힐 땐 타이포놀이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어서 빨리 봄날이 왔으면 하네요.ㅎ

이 추운 날씨도 곧 안녕이군요. 당분간 ㅎ

봄이 언제 오려나요 ㅠㅠ

설이 지나면 곧 오지 않을까요 'ㅁ'ㅋㅋ

벚꽃이 기다려지네요 ..
비가 온 후 찍으신건가요?

우리나라는 다음달이면 벚꽃이 만개하지 않을까요 ㅎ
비가 살짝 살짝 오다말다 그랬습니다.

색감이랑 타이포까지 너무너무 아름답네요.
바닥이 촉촉한 것이 비온 뒤인가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입니다 :D

과분한 칭찬을.. 감사합니다. ^^
비가 살짝씩 오다말다 그랬습니다.
스사모 큐레이팅 하신다고 항상 수고하십니다. 스사모 화이팅! ^^

그래서 적당히 그 색이 더 예쁜 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데헷

점점 사진들이 봄봄해 지네요 ㅎㅎㅎ 봄이이여 오라..

칼바람은 이제 그만.. ㅎㅎ

팔로하고 가요~ ^^

저도 팔로했습니다 ^^

역시 오키나와는 빠르군요...
잘 보고 갑니다!

곳곳에서 2월 초부터 벚꽃축제를 시작하더라구요. 덕분에 이르게 구경하고 왔습니다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아 받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786.64
ETH 2309.4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