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6]정주부의 외식(심경희라라랜드 광화문점)ini4909 (84)in #kr • 3 hours ago 심경희라라랜드 광화문점 상무님과 본부전원 회식이 있었습니다 심경희라라랜드라는 LA갈비집에 가봤구요 사장님이 찬조해주신 와인도 함께 콜키지해서 먹었습니다 LA갈비입니다🥩평소에 양가에서 LA갈비를 많이 해다주셔서 막 땡기진 않았는데요 술안주가 맞나 싶었지만 나름 달달한 고기라 소맥이 잘들어 가더라구요😁 신라면투움바 리조또인데 이게 진짜 자극적이게 맛있었구요 칼낙지볶음면인데 이건 많이 매콤하고 꾸덕했습니다🔥 #food #life #h4lab #krsuccess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High-Yield Curation by @steem-seven
Your content has been supported!
Maximize your passive income!
Delegate your SP to us and earn high rewards
Click here to see our Tiered Reward System
We are the h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