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4]정주부의 외식(서촌 사직로서울)ini4909 (84)in #kr • 3 hours ago 서촌 사직로서울 타부서 부장님이 승진축하한다며 저녁을 또 사주셨네요🤣 사직로서울이라는 서촌의 맛집을 찾았습니다 참나무소갈비와 냉면을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다 구워져서 나오고 은은한 참나무향과 함께 달콤 짭짤한 소갈비가 아주 일품입니다 2차는 서촌 이주당을 가서 먹태와 맥주를 먹고 들어왔네요🍻 #food #life #h4lab #krsuccess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