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5.26]정주부의 외식(압구정 정성담)ini4909 (84)in #kr • last year 압구정 정성담 아들이 또 코감기에 걸려서 토요일 주말에 소아과를 데리고 갔는데요🤒 진료를 보고나서 점심을 근처에서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고깃집인데 저희는 점심 식사 메뉴를 먹으려고 합니다 식전에 보리빵을 주는데 부들부들하니 맛있습니다 정성 돌솥반상 고등어와 돼지고기를 주문했구요 정갈하면서도 전반적으로 맛있더라구요☺️ 마지막 돌솥밥에 부은 뜨거운물로 숭늉까지 뜨끈하게 즐기고 나왔습니다😙 #food #life #h4lab #krsuccess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