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Wind

in #kr6 years ago

@incu 인쿠
IMG_20180519_1.jpg

간만에 따뜻하고 맑은 날씨
바람이 너무 기분 좋아
꽃 속에 들어가 꽃바람 듬뿍 느끼고 싶은 오늘

너도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니?

Sort:  

앗.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그림이네요 :)
요번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정말 좋습니다 :)
incu님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네 판다팸님두요~~^^

어머낫 따뜻하고 맑은 날씨만큼이나 너무 포근한 그림이에요!

히힛 쪼야님 반가워요~~~^^

그러게요. 비가 와서 우중충했었는데...오늘은 기분이 좋네요.ㅎㅎ
봄바람 나겠어요. ㅋㅋ

하지만 미세먼지가ㅠ쿨럭

네. 낮술 때문인지 모든 것이 예뻐보여요.

낮술로 봄을 듬뿍 느끼셨군요ㅋ

그림 너무 이쁩니다^^

반가워요 처음뵙네요~

자세히 보니 클로바랑 꽃잎이 그림 속으로 들어왔네요. 민들레 요정은 날아가기 싫은 것 같아요.

그림여백을 꽃잎으로 꾸미고 싶어서 집앞에서 따왔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늘이 정말 깨끗하고 바람이 청명해서 너무 기분이 좋은 하루였습니다~

날씨가 너무좋은데 미세먼지가다시 심해지네요~~

요정도 있네요 ㅎㅎ

반가워요 sitha님

오옹 완전 행복해보여요ㅠㅠ
비오다가 좋은 날씨여서 좋았지요!!

다만 저는 사과꽃을 따러 갔지만..

날이 좋으면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587.45
ETH 2991.05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