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Confidence

in #kr6 years ago

@incu 인쿠

시간이 지나면서 의식하고
그동안 애써 피하느라 바빴던
무의식 스트레스 나날

오늘은 두려움존재에 당당히
직면해봤어
나름 큰 용기를 내었지

두려움의 존재는 부딪혀보니 생각보다 크지 않았고
나에게 자신감을 줬어
사람들의 시선들을 직면해보니 생각보다 나에게 그렇게 관심이 많지 않더라고
그동안 뭘 그렇게 의식하느라 바빴을까...

그동안 멀리서 미리 피하느라 바빴던 하루들
하나 둘씩 직면해보려고해

나를 위해서

IMG_20180403_1.jpg

Sort:  

두려움을 막상 부딪혀보니 막상 크지 않았다...라는 말이 많이 와닿네요ㅎㅎㅎ

Trade05님도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다! 막상 두려움은 인지하고나면 별 거 아니더라구요 : ) 공감되어요

응원감사해요. 저도 응원합니다~~^^

용기내서 부딪히면 별 거 아니었던 경험이 많았는데 용기내기까지 과정이 어려웠었어요.. 하나씩 격파해 나가십시오..ㅎㅎ

넵! 힘내셔 빠샤빠샤 하려구요

잉큐 엉덩이가 귀여워요 ㅎㅎ
색채가 없으니 색채를 상상하게 되네요.

이번그림은 흑백사진같이 채색없이 해봤어요^^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미소짓는 모습이 보여서 너무 좋네요 ㅎㅎㅎ

그런가요?판다팸님 먹방글 보러 놀러갈게요^^

우와 ..요즘 저의 상황에 딱맞는 글과 그림이네요 위로를 얻고갑니다
피하는것보단 부딪히는게 정말 좋은듯!!

그러게요.민영씨도 비슷한경험을 하셨나보네요

자신감은 중요한거 같아요.
저도 남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인데.. 좀처럼 고쳐지지가 않네요.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저도 응원해요.화이화이화이팅!^^

앙 어또캥
엉덩이밖에 안보여요🙈

ㅋㅋ엉덩이를 그릴때마다 애기궁둥이생각나서 순수한표현으로 많이써요^^

두려움은 친구처럼 같이 지내렵니다
모두 다 마음먹기에 달렸지요
봄날 건강하세요

네 오늘도 글 잘읽었어요.즐거운 봄날보내세요

공감이 갑니다. 살아가면서 정말 스트레스가 제일 큰 짐이네요 ^^ 스트레스 받지않고 살면 제일 좋은데 말이죠! 기운내요 incu님~~

맞아요.살면서 스트레스를 안받을수는 없죠~화이팅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526.27
ETH 3810.81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