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꼼지락)이어폰 줄감개

in #kr6 years ago

@incu 인쿠

자투리 남은 클레이가 아까워서
마침 줄감개가 필요해서 만들어봤어

엉켜있었던 줄을 보면서 요즘 이런저런 잡생각으로 가득찬 내가 떠오르더라고
다시 차근차근 줄을 정리하고 감으면서
복잡한 내머릿속도 정리가 되었으면 좋겠다

IMG_20180425_3.jpg

IMG_20180425_1.jpg

IMG_20180425_2.jpg

Sort:  

우왕ㅋㅋㅋ 클레이가 노란색이 아니라 흰색이였으면....
삼겹살 같.......................헤헿
판다양이 배고픈가봐요....ㅠㅠ

오ㅋㅋ결들이 살아있는 삼겹살이 완성되겠네요 ㅋ

잘 만드셨네요. 근사한 줄감개가 되었어요.^^
줄이 잘 정리된 것 처럼 생각도 빨리 정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저녁 되세요.^^

네~~아주유용하게 쓰고있어요.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와 아이디어 뱅크! 우리 인쿠 작가님^^
아! 저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 명함꽂이 만드신거 있잖아요?? 그거 따로 클립만 파는 곳 있어요?? ㅎㅎㅎ

네 보통 부자재는 인터넷으로 구매해요.사이트알려드릴까요? (제가 여비로 많이가지고 있어서 드리고 싶지만 ㅠ)

네 알려주세요^^

저번메모꽂이는 올크라트라는 사이트에서 샀어요.메모꽂이 메모홀더 두종류있어요

인쿠 작가님 감사합니다^^

우와 완전 좋아요^^

감사합니다~^^

알뜰하시네요.ㅎ

하다보면 애매하게 남을때가 있어서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전 맨처음에 나무에 초록색 클레이 붙여놓은 줄 알았는데 더 클레이였군요!속았어요...ㅎㅎ

자연스러웠나요? 하핫 ㅋ

이런 센스쟁이시네요...ㅋ
생활의 아이디어는 작은일부터....

정답입니다~~~~^^

촌스러운 듯 깜찍해요.

사실 오븐에 구울때 좀타서요 색이 좀 촌시럽게나왔어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나무처럼 생긴것도 만드신건가요? 대박 ㅋ

감사합니다~~이벤트도 댓글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7531.05
ETH 2644.6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