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일기]용산 아이맥스

in #kr6 years ago (edited)

@incu 인쿠

잘지냈어?
오랜만이지 이래저래 일과 체력때문에
쉬었어
간만에 연휴라 친구들과 개봉때부터
고군분투하며 노렸던 용산 아이맥스영화를 갔어
어벤져스!!
(티켓팅 성공때 정말 울부짖었어)

20180505_131546.jpg

상영관도 컸지만 그만큼 사람들도 많았어
영화관이 오랜만이라 원래 팝콘맛이 이렇게 많았나?했어. 여기만 그런거야?아니면 그사이 팝콘맛이 이렇게 다양해진건가? 신세계
20180505_131522.jpg20180505_131535.jpg

영화 상영관이 큰만큼 정말 이번영화는 아이맥스용으로 만들었구나 할정도로 실감났어
그리고 역시나 기사로 많이 접했겠지만 번역은 최악이였어.영화내용이 다르게 해석될정도로(아쉽)
그래도 너무 재밌었어 영화도 오랜만이고

재충전겸 좀 오래쉬고왔지?새로운 마음으로 분발해야겠다^^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구 여전히 반가워

Sort:  

@joeypark님 소개로 찾아왔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반가워요 팔로우할게요^^

편하게 말하려면 반말포스팅하는kr- gazua태그를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어벤져스를 아이맥스에서 보다니 부럽네요.

음.. 태클로 들릴지 모르겠지만 ㅜㅜ

저는 이것도 incu 님만의 매력적인 글 요소 같아요

그래서 방문하거든요

뭔가 가즈아를 하기전부터 제글은 편하게 친근하게 느낄수있게 글은 반말로 쓰게되었어요 각자의 블로그개성이있듯 좋게 봐주셨으면좋겠어요
(joeypark님 댓글 감사해요.읽고 감동 받았어요)

그러시군요. 전에 글 보면서 그런것 같긴 했어요. 처음 incu님 글을 봤을 때 댓글을 어떻게 달아야할지 고민스러웠던 기억이 있어서 제안해봤습니다.

요즘은 팝콘 종류가 정말 많은 거 같아요.
다 맛있구요...팝콘 살 많이 찐다는데...ㅎㅎ
영화는 영화관에서 봐야 제맛이죠.^^
요즘 스팀잇에서 아쉽게도 자주 못뵙네요.ㅠㅠ

^^영화관에 팝콘 빠지면 섭하더라구요

어벤져스인가봐요..
전 그냥 2d로,, 그래도 재미났어요..ㅎ
자주좀 오세요..

다행히 저까먹지않으셨네요^^자주올게요이제

ㅋㅋㅋ 번역....
공감입니다.
짧은 영어 실력에도 응?????????? 싶은게 있었네요 ㅎㅎㅎ
그래도 너무 재밌었어요.....데헷
incu님도 새로운 마음으로 화이티이잉!!!

넹 판다팸님도 아자아자 홧팅이예요~~^^

Incu님 오랜만이네요

이렇게 좋은 글이 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방문하지 못 했습니다

100% 보팅 하고 가요~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몇 일 전에 말했던 그 시 퍼가겠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incu 님을 다른 사람도 지원하는 방향으로 해볼게요

감사해요~~이번계기로 덕분에 그림을 그리던 초심을 다시 잡게되었어요^^이벤트도감사해요

[kr-event] 0.1$ 댓글 고정 보팅 / @incu 님의 허락을 맡고 달달한 시 하나를 퍼왔습니다

안녕하세요 @incu

1$ 7개의 글 지원은 물론

해당 이벤트를 통해 발생한 스팀 달러 수익의 25%를 1주일 뒤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오셔서 구경도 하시고 응원도 해주세요 ㅎㅎ

에고 감사해요@joeypark
지원을 떠나서 제그림에 진심으로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

지원 감사해요. 초심으로 돌아가 그림 열심히 그려야겠네요^^

오랬만에 오셨네요!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용

저야말로 감사하죠^^

아 저도 이거 빨리 봐야 하는데^^
저는 이번주 토욜로 그냥 집앞 롯데시네마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보고 후기 수다수다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666.90
ETH 3251.6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