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휴일기]용산 아이맥스

in #kr6 years ago (edited)

편하게 말하려면 반말포스팅하는kr- gazua태그를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어벤져스를 아이맥스에서 보다니 부럽네요.

Sort:  

음.. 태클로 들릴지 모르겠지만 ㅜㅜ

저는 이것도 incu 님만의 매력적인 글 요소 같아요

그래서 방문하거든요

뭔가 가즈아를 하기전부터 제글은 편하게 친근하게 느낄수있게 글은 반말로 쓰게되었어요 각자의 블로그개성이있듯 좋게 봐주셨으면좋겠어요
(joeypark님 댓글 감사해요.읽고 감동 받았어요)

그러시군요. 전에 글 보면서 그런것 같긴 했어요. 처음 incu님 글을 봤을 때 댓글을 어떻게 달아야할지 고민스러웠던 기억이 있어서 제안해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54.36
ETH 3283.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