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에세이] 데미안을 만나는 시간

in #kr7 years ago

levoyant님의 에세이는 언제나 차분하면서도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데미안은 저도 중학교 때 처음 읽었는데 정말 다 읽었는데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서 계속 반복해서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 중학교 때 그 담임선생님 진짜 이상하네요 완전 못됏네요 진짜 훔쳐간사람이 잘못이지ㅠㅠㅠ!!! 와 사랑의 반댓말은 무시라고 하는데 정말 내내 무시를 당했으니 너무 마음이 아프셨겠어요 그 어린나이에......ㅠㅠㅠㅠ마지막 소절 읽고 소름 돋았어요..너는 미래에 기쁨으로 가득찰거야..! levoyant님이 미래에 기쁨으로 가득차서 정말 제가 기분이 좋습니다ㅠㅠ~!

Sort:  

글로 풀어놓으니 그때의 경험이 지금의 저에겐 너무나 감사하게 느껴진답니다^^ 작가에겐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밑천이거든요. 오늘도 읽어주시고 정성스러운 댓글을 달아주셔서 기뻐요! 아이러브비어님도 언제나 기쁨으로 가득차시길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